SPC 스트릿, 아시안 볼·씨푸드 신메뉴 출시

강지용 기자

2024-04-15 10:00:00

이미지=SPC 제공
이미지=SPC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새우, 생연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싱가포르, 일본, 대만 등 다채로운 아시아 각국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중화요리 연구가이자 SPC 소속 스트릿 메뉴 개발자인 주배안 셰프가 개발했다.

신메뉴는 △싱가포르 새우탕면 △사케동 △라웨이황과 등이다. △체리 페퍼 에이드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아시안 요리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에이드 3종도 출시했다.

스트릿은 이번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트릿 메뉴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시즌 제품인 레몬 에이드 1잔을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꿔바로우(S)를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와 해피앱에서 아시안 볼 세트, 아시안 씨푸드 세트를 비롯해 시즌 신메뉴 단품 E쿠폰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트릿 관계자는 “특색있는 아시아 각국 현지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스트릿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