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이자카야풍 일식 주점 '토리메로' 리브랜딩 오픈

강지용 기자

2024-04-08 09:57:59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일본 외식기업 와타미와 합작으로 선보인 일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 '토리메로'로 리브랜딩한다고 8일 밝혔다.

와타미는 작년 5월, 코로나 이후 증가한 ‘혼술족’과 적은 인원으로 음식과 술을 즐기는 새로운 외식 문화에 맞춰 오픈했다. 다양한 일본식 소(小)요리와 스키야키, 전골 등 일품요리로 문정동 일대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혼술 핫플레이스'로 각광받았다.

BBQ는 이번 리브랜딩으로 '혼술 핫플' 컨셉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현지의 안주와 술을 맛볼 수 있다는 차별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장은 109.4㎡(약 33평), 총 42석 규모로 아파트, 빌라 등 주거단지가 밀집해 있고 주민의 산책코스로 이용되는 성내천을 끼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으로 꼽힌다.

토리메로는 닭을 뜻하는 일본어 '토리'와 멜로의 일본식 발음 '메로'의 합성어로 닭과 사랑에 빠지다'라는 뜻으로 신선야끼토리, 치킨가라아게 등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닭요리를 메인으로 판매하며 모듬꼬치, 니꾸도후(소고기 두부조림), 우삼겹숙주볶음, 스끼야끼나베 등 소(小)요리를 포함한 21종의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저도수의 맛있는 주류로 가볍게 마시는 최신 음주 트렌드도 고려했다. 레몬, 얼그레이, 유자, 우롱 등 8종의 하이볼과 사케, 생과일 과즙을 섞은 사와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 선택지를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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