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박서진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부모님 건강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빙그레는 2019년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를 출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모델 박서진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