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를 운영한다.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68% 대폭 성장했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이번 온덕후 1기 모집에는 6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최종 모집인원 50명을 선발했다. 학생, 주부 등 각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닌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온더고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온덕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온더고가 자랑하는 23종에 이르는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신제품 품평회, 메뉴 기획 및 제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 숏폼 동영상 제작 등 활동이 예정돼있다.
특히 온덕후 1기는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 다수를 선정해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고급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