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24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강지용 기자

2024-03-22 09:45:15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24주년을 맞아 소비자 성원 보답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 / 사진=hy 제공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24주년을 맞아 소비자 성원 보답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 / 사진=hy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로, 올해 누적 판매 50억병 돌파, 연간 매출액 3300억원, 전년 기준 누적 매출액 6조원을 돌파했다.

hy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윌 응원 댓글 남기기 △광고영상 퀴즈 △손편지 보내기 △정기구독 신청 총 4가지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주간 최다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손편지 및 영상 퀴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코닥 미니샷3, 포인트 5만원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신규 캠페인을 통한 윌 정기구독 고객 중 총 5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신규 광고에는 윌과 10년 이상 함께해온 6명의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 사용 경험과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윌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재조명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