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봄맞이 ‘2024 남산 와인페어’ 개최

강지용 기자

2024-03-21 09:50:00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CJ
푸드빌 N서울타워가 봄을 맞아 '2024 남산 와인페어'를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N서울타워 메인광장에서 ‘2024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약 7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시음부스와 약 250여 종의 와인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와인장터를 운영한다.

와인과 간단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좌석 및 테라스 존을 배치했으며 봄과 어울리는 라이브 버스킹 공연도 마련됐다. 와인페어 입장권에는 와인 시음, 푸드 이용권, 리델와인글라스, 와인칠링백, 경품응모권이 포함돼 있으며 와인페어 현장에서 와인시음권만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와인으로 경험하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과 하모니’를 주제로 ‘와인 클래스&디너’를 진행한다. 21일, 22일, 27일 3회에 걸쳐 진행하며 각 테마에 맞게 다섯가지 이탈리안 코스요리와 어울리는 페어링 와인을 제안한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오는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벚꽃을 형상화한 N서울타워 굿즈와 벚꽃 사진, 전망대 2인권으로 구성한 ‘벚꽃 패키지’도 선보인다. 와인페어 입장권 및 와인클래스&디너, 벚꽃 패키지는 모두 N서울타워 네이버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