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진행

강지용 기자

2024-03-18 10:10:00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로, MZ 세대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 유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뿌링’ 캐릭터 AR 필터 적용이 가능한 등 재미 요소도 곳곳에 가미했다.

참여를 위해서는 챌린지에 도전할 다음 친구와 bhc치킨 공식 계정 태그는 필수이며, 챌린지에 성공하지 않아도 실패 영상이 재미있으면 당첨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LG전자 울트라 PC 라이젠 15인치(1명), 2등에게는 스탠리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3명), 마지막으로 3등에게는 포지타노 캔디(28명)가 각각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