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앰버서더에 김연경 재발탁

강지용 기자

2024-03-05 10:20:00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발효유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지난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처음 발탁된 김연경 선수는 다양한 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액티비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김연경 선수는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액티비아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인간 액티비아’라는 애칭을 얻는 것은 물론 매출 상승까지 이끌어 내며 앰버서더 효과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김연경 선수의 앰버서더 재발탁을 통해 양측 간의 긍정적 시너지를 이어가며 국내에서도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서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올해에는 ‘일상 속 월드클래스’ 테마로 일상에서 액티비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갓생러’ 김연경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연경 선수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이미지를 활용해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액티비아 컵(4입/8입)과 액티비아 병(8입),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2종과 액티비아 UP! 3종 등 주요 제품에서 유니폼을 입은 김연경 선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김연경 선수의 앰버서더 재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역, 광화문역, 여의도역 등 옥외광고로 김연경 선수 광고 캠페인의 노출을 높이고, 온라인에서는 바이럴을 마케팅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액티비아 제품과 함께 일상 속 건강을 지키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김연경 포토카드 등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