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제품 홍보, 기획 등 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VCC(Value Co-Creation: 가치 공동창출)’ 마케팅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온더고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학생,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니며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오는 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온덕후 1기는 다음달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일례로 온더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주 온더고 제품이 지원되며, 할인 쿠폰과 수료증을 제공되고 특히 아워홈은 활동 종료 후 다수의 우수 활동자에게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