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싱카이∙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강지용 기자

2024-02-23 13:44:35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 및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포스터 / 이미지=아워홈 제공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 및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포스터 / 이미지=아워홈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에서 주류&메뉴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주류 입점 프로모션은 싱카이 여의도점 및 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3개 지점 모두 프라이빗 다이닝룸이 마련돼있으며, 방문율이 높은 3040세대를 타깃으로 국내산 고량주, 샴페인 등 트렌디한 주류를 엄선해 판매한다.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산 고량주 ‘서울고량주’를 판매한다. 서울고량주는 국내산 홍수수와 누룩으로 발효시켜 빚은 한국형 고량주다. 과일향과 꽃향이 풍부해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해 중식, 한식, 일식 등 여러 음식과 잘 어울린다.

추천 페어링 메뉴는 일품요리 ‘돌솥동파육과 팔보라조 세트’로, 고량주와 함께 즐길 경우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키사라 여의도점은 샴페인 ‘모엣샹동(Moet & Chandon) 임페리얼’을 기존 판매가 대비 3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이 성공적인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모엣샹동과 페어링 메뉴를 기획했으며,추천 페어링 메뉴는 ‘스시 오마카세’ 또는 ‘사시미 오마카세’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새롭게 입점한 주류와 페어링 메뉴 예약은 유선 연락 혹은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로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