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류 입점 프로모션은 싱카이 여의도점 및 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3개 지점 모두 프라이빗 다이닝룸이 마련돼있으며, 방문율이 높은 3040세대를 타깃으로 국내산 고량주, 샴페인 등 트렌디한 주류를 엄선해 판매한다.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산 고량주 ‘서울고량주’를 판매한다. 서울고량주는 국내산 홍수수와 누룩으로 발효시켜 빚은 한국형 고량주다. 과일향과 꽃향이 풍부해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해 중식, 한식, 일식 등 여러 음식과 잘 어울린다.
추천 페어링 메뉴는 일품요리 ‘돌솥동파육과 팔보라조 세트’로, 고량주와 함께 즐길 경우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키사라 여의도점은 샴페인 ‘모엣샹동(Moet & Chandon) 임페리얼’을 기존 판매가 대비 3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이 성공적인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모엣샹동과 페어링 메뉴를 기획했으며,추천 페어링 메뉴는 ‘스시 오마카세’ 또는 ‘사시미 오마카세’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