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로, △브랜드경영 정책 △브랜드경영 활동 △브랜드경영 성과 △적격성 △국민 체감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 제도는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한 기업뿐만 아니라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등 단체가 보유한 다수의 브랜드를 심사하기 때문에,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
GC녹십자의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비타민제로,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다. △만 12세 이상의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육체 피로 회복에 강력한 도움을 주는 대표 제품인 ‘비맥스 메타’ △여성에게 추천할만한 비타민 ‘비맥스 비비’ △비타민B와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한 ‘비맥스 엠지플러스’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비맥스 메타비’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버’ 등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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