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 27일부터 2020년 1월 28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10,565,12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8,859,402개와 비교하면 19.2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브랜드 소비의 확산량으로 측정된다.

2위, 페도라 카시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247,148 소통지수 546,021 커뮤니티지수 493,6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86,802 로 분석됐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966,297와 비교하면 10.24% 상승했다.
3위, 조이 카시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389,439 소통지수 417,887 커뮤니티지수 410,62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17,948로 분석됐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053,420와 비교하면 2.95%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카시트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9년 12 27일부터 2020년 1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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