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노랑풍선, 현대홈쇼핑과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 선봬…"특전 제공"
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을 통해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오는 4일부터 방송되는 이 상품은 3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신화월드(메리어트관, 신화관)에서의 숙박을 비롯, 호텔 내 여러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대한항공을 이용한다.신화월드는 랜딩, 신화, 메리어트 총 3가지 타입의 호텔과 서머셋 리조트가 갖춰져 있으며 테마파크 등 여러 부대시설과 쇼핑, 다이닝, 체험 모두 한 곳에서 가능한 복합형리조트이다.이 방송에서는 소개되는 신화월드 상품은 오는 1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테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2
데일리호텔, 구글플레이 2022 올해 빛낸 앱 우수상 선정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구글플레이 선정 '2022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앱을 공개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자기계발, 일상생활 등 주요 앱 부문별 수상작과 함께 디바이스의 다양성과 혁신의 중요성을 고려해 웨어, 폴더블 등 폼 팩터에 따른 인기 앱을 발표한다. 데일리호텔은 올해 신설된 ‘올해를 빛낸 대화면 앱’에서 우수상을 차지, 고객 친화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았다고 전했으며 이에 지난 8월 앱 개편을 통해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론칭하고 고객에 최적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2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페셜 케이크 3종 출시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상시 판매하는 8여 종의 케이크 외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연말에만 한시적으로 추가한다. 스페셜 케이크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을 콘셉트로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와 함께 시그니처인 트리 모양의 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이날부터 사전 예약제로 한정 판매한다.겨울에 피어난 꽃을 형상화한 '얼루어링 윈터(Alluring Winter)'는 붉은색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밤하늘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더 브라이티스트 모먼트 에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1
야놀자,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대 위해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 페스티벌’ 참여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의 국내 최대 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및 판로개척을 위한 나눔 행사로, 야놀자는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축제 콘셉트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야놀자는 지난 9월 진행된 1차 대한민국 여행페스타에 이어 윈·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국내 숙소 중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600여 개 제휴점을 대상으로, 해당 숙소 예약 시 최대 3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1
[신간 소개] 노찬규 SK그룹 부사장, 32년 현장 담은 브랜드 관리 방법론 출간
국내 주요 대기업 임원이 생생한 현장 경험을 토대로 브랜드 관리 방법에 관한 저서를 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30일 SK그룹에 따르면 노찬규 그룹 부사장(전 수펙스추구협의회 PR팀장)은 지난 22일 브랜드 관리 방법론에 관한 저서인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를 발간했다.'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는 브랜드 관리의 개념에서부터 브랜드 관리의 핵심인 아이덴티티의 정립, 복수의 브랜드 간 체계 관리는 물론 광고, PR 등 커뮤니케이션 방법론과 사례들을 상세하고도 쉽게 소개하고 있다. 32년간 줄곧 그룹의 브랜드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한 SK그룹 노찬규 부사장은 선경, 유공, 한국이동통신으로 나누어져 있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30
노랑풍선, '동유럽 소규모 패키지 단독 기획 상품' 선봬…"왕복 비즈니스석"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동유럽 소규모 패키지 단독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출시한 동유럽 소규모 패키지 상품은 동유럽 대표 지역인 △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가 등 3국이 포함된 9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일정 인원이 예약을 해야만 출발이 확정되어 여행을 떠날 수 있었던 기존 패키지 여행 시스템에서 탈피했으며 왕복 비즈니스석 탑승으로 여행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또한 여행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전 일정 1급 이상 호텔에서의 숙박 업그레이드를 비롯, △20인승 스프린터 △한국인 가이드 △드라이빙 기사&현지로컬가이드로 구성됐다.특히, 기존 패키지 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30
야놀자, 3분기 매출 1,922억원 기록…"전년比 112% 성장"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이하 K-IFRS) 3분기 연결 매출 1,922억 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이는 전년 동기 905억 원 대비 112% 성장한 수치로, 코로나19 및 불안정한 국제 정세 상황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성장세를 이어갔으며 인수합병에 따른 무형자산 상각비 및 스톡옵션 등 비용을 제외한 조정 EBITDA(상각전 영업이익)는 106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를 지속했다는 것이 야놀자측의 설명이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 매출은 9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으며, 조정 EBITDA는 219억 원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지속했다. 조정 EBITDA 마진율 역시 24%를 기록, 국내 1위 여행 플랫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9
서울신라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4곳 ‘라 리스트’ 선정
서울신라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들이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2023(LA LISTE 2023)’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 번 한국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임을 확인했다.서울신라호텔은 지난 28일 저녁 6시(한국시간 29일 오전 2시) 프랑스 파리 외무성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3(LA LISTE 2023)’ 공식 행사에서 한식당 ‘라연’이 한국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점수인 95.00점을 획득하며 TOP 200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라연’은 지난 2017년 ‘라 리스트’에 선정된 이후 5회 연속 TOP 500에, 4회 연속 TOP 200에 올랐다. ‘콘티넨탈’과 ‘아리아께’도 4회 연속 TO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9
노랑풍선, 발리 허니문 기획전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 출시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노랑풍선은 높은 허니문 예약률을 보이고 있는 발리의 풀빌라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아만계열 리조트는 하이엔드 5성급으로 아만빌라 누사두아 △아만킬라 만기스 △아만다리 우붓 등 3가지 리조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총 6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게 된다. 전 일정 중 모든 석식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식사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캠핀스키, W호텔, 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9
야놀자, '킹특가 소셜 이벤트' 진행…"천하제일 킹특가 찾기"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킹특가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진행되는 신규 이벤트 ‘천하제일 킹특가 찾기 대회’는 오는 오는 12월 7일까지 야놀자 앱에서 킹·특·가 글자가 포함된 이미지를 캡처해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하면 응모 가능하다. 가장 많이 업로드한 1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여행지원금으로 지급하고, 킹·특·가 모두 1개 이상 올린 3명을 선정해 30만 원 상당의 바이킹스워프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회 이상 스토리를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9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2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3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4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5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