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은 지난 2021년 6월부터 골드회원제를 도입하고, 등급에 따라 리워드를 차등 지급하며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으며, 데일리호텔 골드회원 수는 월평균 15%씩 증가해왔다.
또한, 맞춤형 리워드를 제공한 결과, 골드회원의 구매율은 기본 등급인 실버회원 대비 50%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호텔은 골드회원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리워드 정책을 전면 개편한다. 전체 카테고리 대상 결제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제공했던 기존 혜택에 국내 호텔 예약 시 2% 추가 포인트를 지급한다.
향후 데일리호텔은 시즌별 여행 트렌드 및 고객 이용 패턴 등을 분석해 골드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