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현대바이오랜드, 분말 형태 '체감 사프란'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저온추출제법을 통해 추출한 '사프란'을 분말 형태로 먹기 쉽게 개발한 일반식품 '체감 사프란'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프란'은 사프란 꽃 속의 붉은색 암술머리를 따서 말린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로 꼽힌다. 1g의 사프란을 얻으려면 160송이의 꽃에서 500여 개의 암술을 채취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다보니 귀한 원료로 손꼽힌다. 특히, 사프란에는 핵심성분인 핵심성분인 크로신, 사프라날, 피크로크로신을 비롯해 비타민·아연·칼슘·마그네슘과 같은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지혈 및 생리불순, 냉증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스트레스 완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BBQ, 브레이브걸스 2차 포토카드 랜덤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지난 5월 1차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주일만에 준비된 물량 40만장이 모두 소진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BBQ는 2차 포토카드를 제작, 치킨 한 마리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장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BBQ는 2차 포토카드 제작을 위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별도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포토카드에는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여름철 상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멤버들이 사랑하는 BBQ치킨을 즐기는 모습들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유한양행 코로나 시대 온라인 '버들과학교실 개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코로나 시대 다양한 체험학습 기회가 축소된 지역 아동들에게 연구소 견학 및 과학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온라인 ‘버들과학교실’을 지난 6월 12일과 19일, 양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버들과학교실은 지난 2019년 중앙연구소 연구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처음 기획되었는데, 작년에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중단되었다가 올해 온라인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지난 12일, 1차 프로그램에는 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전국 4개 지역 보육원 아이들 20명이 참여했으며, 19일 2차에는 본사 인근 서울신길초등학교 6학년 학생 20명이 참여하였다.이 프로그램은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실현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하이트진로, 남프랑스 와인 제프까렐(Jeff Carrel) 13종 출시
남프랑스의 떠오르는 천재 와인 양조가 ‘제프 까렐(Jeff Carrel)’의 다양한 와인을 맛 볼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랑그독-루씨용(Languedoc-Roussillon)지역에서 생산된 제프 까렐 와인 1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프 까렐은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동시에 와인의 다양성과 토양의 개성을 선호하는 생산자이다.와인 양조 컨설턴트로 유명했던 제프 까렐은 2007년 자신의 이름을 건 와인을 개발하기 위해 남프랑스 랑그독-루씨용 지역내 위치한 잠재력이 뛰어난 토양을 발굴했다. 이후 포도원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정비하고, 창의적인 실험을 거듭해왔다. 그 결과,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와인들과 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샤워플러스는 나이를 가리지 않고 직원과 함께 성장해요"
감염병 사태에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회사가 있다. 주인공은 최초로 눈으로 식별이 가능한 샤워정수필터장치(특허 제788052호)를 개발한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사 샤워플러스(대표 오교선)이다.본지는 '샤워플러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남영주 주임'과 '권용진 대리'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 그 비결을 들어봤다.▲ 남영주 주임(51세)남영주 주임은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하는 기자의 말에 "현재 생산부에서 8년차 근무 후 한 달 전 재고 관리부서로 이동해 일하고 있다"며 "전업주부로 경력이 단절되었던 시기에 입사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샤워플러스에는 경단녀(경력단절여성)인 30대 후반부터 50대 어머니들이 많다"며 "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동원F&B, 여름맞이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제로 칼로리 등 로우 스펙(Low Spec)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2020년 1,329억원으로 꾸준히 성장했다.‘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mL 용량에 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음료다. 보성산 홍차의 은은한 풍미와 과일의 산뜻한 맛이 그대로 담긴 차음료 제품으로, 각각 복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광고 모델 '가수 박진영' 선정
오리온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을 닥터유 제주용암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평소 유기농 식재료를 선호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미네랄 함량이 높은 물을 추천하는 등 건강을 중요시하는 박진영의 이미지가 닥터유 제주용암수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오리온은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고 이에 대한 남다른 신념을 갖고 있는 박진영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좋은 물 선택의 기준=경도’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일찍 찾아온 무더위 속 여름철 물 성수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7월부터 전개되는 이번 광고는 TV는 물론, 오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3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의민족서 할인 이벤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더위가 찾아오는 7월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기 위해 배달의 민족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6월 24일~27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천 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부터 안주류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든 메뉴이다. 특히 더워지는 날씨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철 별미인 콩국수부터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까지 각종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bhc치킨, 고객중시 QCS 활동 강화…'고객만족도'↑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사가 펼치고 있는 고객중시 QCS(Quality Clean Service) 활동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bhc치킨은 지난해 월평균 고객 컴플레인 수가 전년 대비 54% 줄었으며 올해 월평균 고객 컴플레인 수는 전년 대비 70%, 2019년 대비 8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그동안 품질경영과 고객중시 경영을 실천해 온 결과로 관리된 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상승과 전년대비 가맹점 월평균 매출의 두 자릿수 성장이라는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2019년 고품질을 통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고객중시 QCS 활동을 강화해왔다. 이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오렌지' 출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SNS상에 운동 인증이 유행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홈트레이닝은 물론 날씨 영향으로 등산, 사이클, 러닝 등 혼자 즐길 수 있는 실외 스포츠 활동도 많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스포츠음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운동에 열광하는 MZ세대들에게 딱 맞는 음료 ‘게토레이 오렌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게토레이 ’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갈증 해소를 도우며 운동 시 최적의 수분보충 상태를 유지시켜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 공급을 돕는 스포츠음료로 이번에 출시한‘게토레이 오렌지’는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의 유일한 오렌지 맛으로, 새로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이전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