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선봬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여성의 시크릿존을 산뜻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Y존 피부는 일반 피부와 달리 피부 장벽이 거의 없는 곳이어서 외부 유해 요소에 방어력이 취약하다. 이런 연약한 부위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며 섬세한 세정이 필요하다. 신제품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부드러운 거품타입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줄였으며 프리메라의 그린-락 배리어TM 시스템으로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한 Y존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씨트릭애씨드로 여성의 약산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는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비타민E와 페룰산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한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 출원한 ‘포스트-온(Post-on)’ 성분도 사용했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유디치과,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치과치료 시 주의사항 소개
유디치과는 2일 고광욱 목포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과 함께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치과치료 시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소개한다고 밝혔다.▲백신을 맞고 난 후 일반적인 치과 치료나 수술은 가능할까최근 백신을 맞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하는 질문이다. 미국 질병관리본부의 발표에 따르면 백신을 맞기 전이나 맞은 후 일반적인 치과 치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한 우리가 아는 컴퓨터단층촬영(CT), 혈액 검사, 내시경 검사, 심전도 검사 등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치과 치료 중 백신 접종 날짜가 잡힌다면 치과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컨디션이 회복된 후 진료를 진행해야 한다. 접종 직후 충분한 회복 시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GC녹십자엠에스, 코로나19 신속항원 진단키트 국내 사용 승인
진단시약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GC녹십자엠에스(대표 안은억)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신속항원 진단키트‘GENEDIA W COVID-19 Ag’의 국내 사용 승인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이 제품은 GC녹십자엠에스의 주력 수출 품목인 ‘제네디아(GENEDIA)’ 시리즈 중 하나로, 항원-항체 결합 반응을 활용해 코로나19 감염여부를 현장에서 10분 안에 진단하는 항원진단키트이다. 비인두 검체를 이용해 별도의 장비 없이 코로나19 초기 환자의 감염여부를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해당 제품은 증상 발현 7일 이내 환자에 있어 민감도가 94%까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한국화학연구원의 실제 바이러스 시험을 통해 알파 및 베타 변이(영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CJ프레시웨이, 개인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 운영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장 고객을 대상으로 식습관 개선 및 대사증후군 예방을 위한 맞춤형 건강식단 프로그램 '힐링밸런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힐링밸런스는 설문조사 및 혈당, 혈압 측정 등을 통해 개인별 식습관과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맞춤 건강식단을 도시락 형태로 2주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힐링밸런스 건강식단은 △당질과 칼로리를 줄인 '저당'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줄인 '저염'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소 균형을 맞춘 '밸런스'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저당·저염·밸런스 식단 메뉴는 종류별로 각각 20개씩 개발돼 총 60개 메뉴가 운영되고 있다. 이를 통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GC녹십자, 日돗토리대와 ''희귀질환 샤페론' 치료제 개발 연구 계약 체결
희귀질환 혁신신약 개발을 위해 한-일 산∙학∙연∙관이 손을 잡는다.GC녹십자는 일본 돗토리대학교와 ‘GM1 강글리오시드증(GM1 gangliosidosis, 이하 GM1)’의 경구용 샤페론 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GM1’은 유전자 결함에 따른 체내 효소 부족으로 열성 유전되는 신경퇴행성 질환이다. 신생아 10만명 당 1명 꼴로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부분 6세 미만의 소아기에서 발병된다. 이 질환은 신경퇴행과 함께 발작, 근육 약화 등이 동반되며, 현재 시장에 출시된 치료제는 없다.계약에 따라, 양측은 GM1 경구용 샤페론 치료제 개발을 위한 신규 후보 물질 발굴에 나선다.이번 연구에서 GC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온라인몰 누적 거래액(취급고) 1조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올리브영이 국내 헬스앤뷰티(H&B)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굳힌 데 이어 온라인 전문몰 시장에서도 꾸준히 저변을 넓혀온 결과다.올리브영은 지난 2017년 4월 온라인 자사몰 론칭 이후 4년여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은 론칭 이래 연평균 거래액이 약 60%씩 가파르게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특히 올들어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온라인 구매가 급증하면서 1월~7월말 기준 거래액은 2천7백억원을 넘어섰다. 전체 누적 거래액에서 차지하는 비중 25%를 웃도는 성과다. 온라인몰에 축적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데미의 소다들이 쏜다!’ 프로모션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가 출시 30주년 기념해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이동건 작가와 함께한 ‘데미의 소다들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991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30주년이 된 데미소다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유미의 세포들’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총 누적 조회수 32억 뷰를 돌파한 인기 웹툰이다.데미소다는 웹툰 속 그림체를 담은 애플, 청포도, 오렌지, 레몬, 복숭아, 자몽 6가지 ‘데미의 소다들’ 캐릭터를 선보이며, MZ세대 트렌드를 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2
올리브영, TV광고 온에어 스타트…옴니채널 입지 굳힌다
올리브영이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며 옴니채널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일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강점을 표현한 슬로건 “올리브영(매장) 가거나, 올리브영(모바일 앱) 켜거나”를 전면에 내세웠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모델로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키를 발탁한 바 있다. 1일 공개된 영상 광고에서는 ‘세상 모든 루틴(Routine)’을 콘셉트로 헬스앤뷰티 루틴을 지키기 위해 올리브영 매장을 가거나 모바일 앱을 켜는 태연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1
동아ST, ‘제16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졸업식 개최
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경기도 파주시 톤앤무드 스튜디오에서 ‘제16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교실로 열렸다.졸업식도 온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졸업식은 활동 영상 시청, 우수 모둠 시상식, 졸업장 수여, 소감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이번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생중계로 실시됐으며,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됐다. 참가 중학생들은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 우리의 환경 발자국, 기후변화로 위기에 처한 바다와 숲 등의 강의와 마이 리틀 마리모 만들기, 친환경 치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30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