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여성 사회공헌 활동 강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6일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자신의 삶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12월 19일까지 취업준비생과 경력보유여성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할 수 있는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ESG 활동으로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4기 참가자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뷰티, 환경, 촬영, 영상 편집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진행하는 정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동아제약, ‘셀파렉스 수면솔루션’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국내산 ‘미강(쌀겨)주정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미강주정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미강주정추출물로 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잠이 드는데 걸리는 시간인 입면시간 감소, 수면 효율 증가, 총 수면시간 증가, 비렘수면 중 2단계 수면의 유의적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의 질을 개선시키는 것을 확인했다.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1일 1회, 1회 3정을 잠들기 30분 전에 먹으면 된다.신제품 셀파렉스 수면솔루션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NS홈쇼핑, 김수미 ‘낙삼쭈삼 세트’, ‘진짜게장 세트’ 론칭 방송
NS홈쇼핑에서 건강을 위한 식단, 맛과 즐거움을 주는 요리를 찾는 분들을 위해 제철 재료로 정성껏 만든 주꾸미와 게장을 선보인다. 17일(수)오후 5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김수미의 ‘수미&프렌즈 낙삼쭈삼 세트’와 ‘진짜게장 세트’를 론칭하며 특집방송을 마련했다.17일 5시 35분부터 방송되는 ‘수미& 프렌즈 낙삼쭈삼 세트’는 집밥 한끼 제대로 챙겨 먹고 싶은 날, 매콤한 낙지볶음이나 주꾸미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엄마 손맛을 더해 만들었다. 매운 낙지삼겹살과 매운 주꾸미삼겹살은 냉동된 상품을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냄비에 넣어 4분간 조리하면 엄마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요리를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다. 매운 낙지삼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쿠팡이츠, 침체된 전통시장 지원…활기 넣는다
쿠팡은 자사 커뮤니케이션 채널 쿠팡 뉴스룸을 통해 쿠팡이츠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 공개했다. 쿠팡 뉴스룸은 쿠팡이츠와 함께 위기를 극복한 전통시장 상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대표적인 사례로 서울 도곡시장에 있는 ‘전라도 반찬집’ 정미임 씨(65)를 만났다. 막냇동생과 함께 반찬집을 운영하는 정씨는 지난해 여름 장사 17년만에 최대 위기를 겪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평소의 60% 수준으로 급감하며 위기를 맞은 ‘전라도 반찬집’에게 결정적 회복의 계기는 쿠팡이츠였다. 지난해 11월 쿠팡이츠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시작한 ‘전라도 반찬집’은 현재 배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CJ제일제당 CJ Feed&Care, 사료∙축산 '기술 심포지엄' 진행
CJ Feed&Care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기술 심포지엄(Tech Symposium)'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그린(환경)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사료∙축산 관련 신기술과 연구성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에서는 ‘ICT기술을 통한 농장제어와 스마트팜’처럼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축산업에 접목하는 기술과, ESG경영의 일환으로 추진한 ‘양돈 악취저감 설계기술 개발’ 등이 소개됐다. 아울러 CJ Feed&Care가 최근 주력하고 있는 첨단 방역 역량(Biosecurity)을 기반으로 개발중인 ‘동물질병 예방기술 서비스’도 소개됐다.국내 축산학계 최고 권위자인 주선태 경상대학교 축산생명학과 교수도 심포지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골프 비시즌은 옛말…식품∙호텔업계 겨울철 MZ세대 골린이 공략
쌀쌀해진 날씨에도 MZ세대로 대표되는 젊은 층들의 골프 열기는 뜨겁다. 대중제 골프장 증가와 스크린 골프 활성화로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됐다. 이제 골프를 갓 시작한 초보자들을 이른바 ‘골린이(골프+어린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MZ세대의 골프 붐이 일고 있다. 2030 젊은 층들은 이전과 다른 방법으로 골프를 즐기고 있다. 과거에는 골프가 기존 상류층들의 여가 및 스포츠, 비즈니스 및 사교활동으로 인식됐다면, MZ세대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골프웨어를 입고 사진을 찍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하며 생활 속에서 골프를 즐기고 있다. 또한 겨울은 골프 비시즌이라는 인식과 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크라운, 국내 최초 크로플 스낵과자 출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국내 최초로 크로플의 맛과 모양을 살린 스낵과자 ‘크로플’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젊은 층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에서 대세 디저트로 떠오른 크로플을 스낵과자로 구현한 제품. 최고급 프랑스산 버터와 달콤한 카라멜로 달착지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 카페에 가야 맛 보던 크로플을 언제 어디서나 스낵과자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와플의 인기를 넘어 새로운 인기 디저트로 뜬 크로플은 한국이 원조다. 크로와상의 진한 버터 풍미, 와플의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젊은 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인기 디저트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일본 등 해외에서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 15년간 누적 8천만건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2007년부터 2021년 10월까지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개인 다회용 컵 사용 건수는 8,189만건에 이르렀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에서는 개인 다회용 컵 사용 활성화를 위해 개인 컵 사용 고객에게 300원 할인 혹은 에코별 1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누적된 혜택 건수를 금액으로 환산해 보면 약 322억원에 이른다. (맨 하단 그래프 참조) 특히 지난 2019년부터 2021년 10월말 현재까지 최근 약 3년간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는 5,227만건으로 전체의 64%의 사용률이 집중됐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23% 상승한 1,756만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CJ프레시웨이, 새 비전·미션 선포…'푸드 비즈니스 파트너'
CJ그룹 CJ프레시웨이(정성필 대표)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초 발표된 CJ그룹의 중기 비전에 맞춰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토탈 솔루션 제공을 통해 국내 최고의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은 CJ프레시웨이가 새롭게 정립한 미션은 ‘식문화 트렌드와 고객 사업환경에 최적화된 온리원(ONLYONE)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사업 성공에 기여하는 회사’다. 비전은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Food Business Partner Creating The Success Way)’로 결정했다. CJ프레시웨이는 비전 달성을 위해 상품(Product), 영업(Sales), 데이터(Data), 인사(HR) 등 밸류 체인 별 4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오리온, 고정관념 깬 ‘까만색’ 풍선껌 ‘와우 블랙레몬’ 출시
오리온이 까만색 풍선껌 ‘와우 블랙레몬’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와우 블랙레몬은 까만 외관 속 상큼한 레몬 셔벗 맛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 레몬 과즙 농축액을 넣은 껌 베이스에 천연 색소로 구현한 검은색을 입힌 제품으로, 까만색 풍선을 불 수 있다. 오리온은 최근 블랙 아이스크림, 레모네이드, 치킨 등 검은색을 활용한 강렬한 비주얼의 식음료들이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 와우 블랙레몬을 출시하게 됐다. ‘상상 이상의 재미있는 풍선껌’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깬 풍선껌을 선보이게 된 것. 와우 껌은 1997년 첫 출시 이후 풍선껌 시장을 선도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16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