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은 오메가3가 갖춰야 할 좋은 조건만 골라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혈행그린’은 rTG형으로 구현돼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이번 신제품은 원료와 캡슐 모두 100% 식물유래원료만 사용했다. 오메가3 원료로 사용된 식물성 플랑크톤인 미세조류는 생선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맛과 향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캡슐은 우피나 돈피 대신 홍조류에서 추출한 카라기난을 사용해 임산부와 채식주의자 모두 섭취 가능하다. 또, 섭취 시 자극이 덜해 체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며, 온도나 습도 변화에도 영향을 덜 받아 보관이 편리하다.
풀무원녹즙은 열에 취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고려해 50도 미만의 저온에서 원료를 추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높은 순도의 깨끗한 원료만을 추출했다.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은 캡슐 당 크기를 1.5cm로 작게 만들어 섭취 시 부담이 적고 목넘김이 편하다. 제품은 1포씩 낱개 포장돼 산소나 빛 등에 노출될 시 발생 가능한 산패 위험도를 줄였다.
풀무원녹즙 송지현 PM(제품 매니저)은 "풀무원녹즙은 최근 업계 선도적으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풀무원녹즙 일일배송 유통망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돕는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