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 과학자 매년 연구비 지원 중
아모레퍼시픽이 신진 피부과학자들에게 연구비를 지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재단법인 피부과학연구재단은 해마다 신진 피부과학자 4명을 선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1명당 총 4천만 원의 과제 연구비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43명의 연구자에게 총 17억 2천만 원을 전달했다. 2021년에는 △경희대학교병원 권순효 교수(레이저 치료 후 색소침착 발생 예측 모델 연구), △연세대학교병원 김종훈 교수(천포창 진행을 예측하는 임상 및 면역 바이오마커에 기초를 둔 리툭시맙 치료 전략 개발), △고려대학교병원 백유상 교수(차세대 염기서열 분석과 면역화학염색을 이용한 특수 부위 피부 편평세포암 및 제자리암에서 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출에 관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스타벅스, 국민취업지원제도 '바리스타 일경험 프로그램' 신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국민취업지원제도 바리스타 일경험 프로그램 교육과정을 신설, 시범운영 교육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 국민취업지원제도 바리스타 일경험 프로그램은 지난 10월 27일 고용노동부와 스타벅스가 체결한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청년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커피 지식 및 실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프로그램 참여 대상은 중위소득 120% 이하 등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여하는 만 18~34세 청년들이며, 이번 시범운영 교육에는 총 20명의 청년 교육생이 참여했다. 스타벅스는 교육생들이 바리스타 직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맞춤 교육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롯데푸드 임직원,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 통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기부
롯데푸드㈜는 23일 2021년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조성한 1730여만원을 소아암 환아 치료를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2021년 한 해 동안 임직원이 모은 약 867만원에 회사가 같은 금액을 출연해 만든 1734만8939원이다. 이는 소아암 및 희귀 난치성 질환을 진단받은 환아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로 5회를 맞은 롯데푸드 임직원들의 기부금은 총 7900여만원에 이른다.롯데푸드는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2016년 8월부터 ‘임직원 끝전 모으기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부를 희망하는 임직원의 급여에서 천원 이하 끝전을 모아 기부금을 적립하고 임직원의 적립금만큼 회사가 동일 금액을 더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LG생활건강 ‘글린트’, 안다즈 서울 강남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는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을 그대로 담은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신송식품, 레토르트 국·탕·찌개 6종 새롭게 출시
‘신송식품’에서 겨울 추위를 따뜻하게 데워줄 신제품 레토르트 6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전통 깊은 장류 기업인 ‘신송식품’의 된장을 이용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 점이 특징이다.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담은 ‘삼계탕’, 국산 무와 갖은양념으로 얼큰한 맛의 ‘육개장’,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소고기 미역국’, 구수함과 고소함을 동시하게 느낄 수 있는 ‘우거지 추어탕’, 부드러운 고기와 된장의 진한 맛을 자랑하는 ‘차돌 된장찌개’, 얼큰하고 칼칼한 ‘김치찌개’를 선보인다. 3~5분간 데우면 간단하게 완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어 1인 가구와 캠핑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기존에 사랑받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사조씨푸드, 사조회참치몰 참치회 최대 50% 할인 판매
횟감용 참치 전문 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에서 연말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드 코로나로 다시 외부 활동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구성의 고급 참치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이다. 먼저, 일식집에서 최고급 참치회로 판매되는 참다랑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참다랑어 60상 세미도로’는 배꼽살과 대뱃살 500g 구성으로,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세미도로는 참다랑어의 가장 앞쪽에 위치해 참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횟감 부위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3
서울장수, GS리테일 협업…황금비율 ‘막사’ 출시
서울장수가 GS리테일과 손잡고 막걸리와 사이다를 혼합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막사’를 출시했다. 신제품 ‘막사’는 막걸리와 사이다를 2:1 비율로 조합해 먹는 일명 ‘막걸리사이다’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막걸리사이다는 2030세대 모디슈머(스스로 재료를 조합해 레시피를 만들어 먹는 소비자) 사이에서 더욱 진한 단맛과 탄산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끄는 스테디 레시피로 꼽힌다. 서울장수와 GS리테일은 국민 막걸리 ‘서울장수’의 막걸리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막사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6개월간 레시피 수정을 거쳤다. 총 4번의 담금, 발효 과정과 사이다 향 등의 맛을 추가로 내는 제성 과정, 탄산 주입을 통해 다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매일유업 아시아모유연구소, '동양인의 모유올리고당' 연구 결과 발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22일 모유 전문 연구소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아시아 4개국 임산부의 모유에 함유된 모유올리고당(HMO)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이기도 한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은 지난 2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온라인으로 중계된 대한주산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일반 연제 발표자로 참가, 충남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 ‘모유올리고당(HMO)의 프로파일, 조성의 다양성 및 유사성’ 내용을 발표했다.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은 “이번 연구를 통해 HMO를 마이크로바이옴과 연계, 성인의 맞춤형 개인 영양 설계에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北 아동 위한 목도리 제작 봉사 진행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일대에서 북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목도리 제작 봉사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봉사는 대북 지원 단체인 하나누리에서 2011년부터 매년 진행 중인 ‘목도리, 남북을 잇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뤄졌다.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단원들은 털실을 니팅룸(플라스틱 막대에 나사 모양이 박힌 뜨개질 도구)에 얽으며 목도리를 만들었다. 이후 완성된 목도리를 하나누리에 전해 기관을 통해 함경북도 내 유치원, 탁아소, 보육원 등에 전달되도록 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 활동…‘따뜻한 겨울나기’ 켐페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2일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올해는 서울, 부산, 창원, 광주 소재의 83개 사회복지기관에 김장김치 1만5,000kg(5kg, 3,000박스)를 전달한다. 하이트진로는 22일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와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 나종선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으며, 23일에는 부산, 창원, 광주 각 지역별로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나기 바라는 뜻에서 매년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후원 기관과 김치 규모를 확대하여 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1-22
이전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