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다시다, MZ세대와 소통 강화…한정판 컬래버 제품 선봰다

심준보 기자

2022-03-07 11:08:13

CJ제일제당 다시다, MZ세대와 소통 강화…한정판 컬래버 제품 선봰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올해 48주년을 맞는 CJ제일제당 ‘다시다’가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일종의 ‘펀(Fun) 마케팅’으로 젊은 세대의 식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까이 다가가며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쿠캣몰’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다시다 떡볶이’도 내놓았다.CJ제일제당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제품으로, 쫄깃한 밀 떡볶이 떡에 매콤달콤한 양념, 탱글탱글한 어묵, 다시다 스틱 한 포를 동봉했다.

이날부터 CJ더마켓과 쿠캣에서 한정 판매하며, CJ더마켓에서는 20일까지 론칭 이벤트도 펼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