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아시아 광고제 브론즈상 수상

심준보 기자

2022-03-07 10:55:25

대상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아시아 광고제 브론즈상 수상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상㈜ 청정원이 지난해 진행했던 안주야(夜) ‘혼술선풍기’ 캠페인이 ‘2022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 PR부문 브론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 광고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로 올해는 총 3,043개의 작품이 출품돼 엄중한 심사 끝에 총 25개 부문에서 246점의 작품이 최종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비대면으로 열린 2022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 심사에서 대상㈜ 청정원 안주야의 ‘혼술선풍기’ 캠페인은 혼술 문화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PR부문 브론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해당 캠페인은 지난해 7월 코로나19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함께 혼술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는 슬로건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