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서 금상
하이트진로는 3일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1981년 시작돼 매년 약 2,000여 편의 작품이 경쟁을 펼치며,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광고시상식으로 꼽힌다.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은 디지털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 흐름을 반영해 지난해 신설됐으며, ▲마케팅 전략, ▲크리에이티브의차별성, ▲마케팅 성과 등 세 분야를 중심으로 평가한다. 지난 6월 ‘도미노피자’, ‘직방’ 등 각 업종의 대표 브랜드들과 협업해 진행한 하이트진로의 유튜브 광고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출시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유리 작업을 기반으로 빛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글로리홀(Gloryhole Light Sales)의 유리 공예 작품에 필보이드의 풍부한 향과 일렁이는 불꽃을 담아냈다. 글로리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Last flare)’는 농밀한 과일의 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발사믹 머스크 향이 특징으로 아늑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이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줘 일상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GC녹십자엠에스, 코로나19 진단키트 변이 바이러스 검출 가능
진단시약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GC녹십자엠에스(대표 안은억)는 자사의 신속항원 진단키트 ‘GENEDIA W COVID-19 Ag’가 ‘오미크론’을 포함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 영향을 받지 않음을 확인했다고 3일 밝혔다.오미크론(B.1.1.529)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알파, 베타, 델타, 감마에 이어 우려 변이로 지정한 바이러스이다. 이번 변이의 경우, 델타 변이의 2배가 넘는 32개의 스파이크 단백질 돌연변이가 확인됐다.GC녹십자엠에스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자체 제품의 검사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인 실리코(in-silico)’ 분석을 시행했다. 그 결과 ‘국제인플루엔자정보공유기구(GISAID)’에서 공개된 오미크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내·외 MZ세대 대상 '생애 첫 김장' 진행
CJ제일제당이 3일 MZ세대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생애 첫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젊은이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며 한국 김장문화에 담긴 정성과 나눔 등 가치를 느끼고 공감하도록 하자는 취지로 문화재청과 함께 마련했다.‘수라간 김장하는 날’을 슬로건으로, 사전에 사연을 신청해 선정된 20∼30대 내·외국인 15명이 참여했다. 박준우 셰프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진행자로 나서 1부 미니토크쇼, 2부 김장체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미니토크쇼에서는 한국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과 전문 셰프가 각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김치와 김장문화에 대한 이야기, 김치에 얽힌 사연 등을 나눴다. 뒤이어 열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대상㈜ 브랜드 미원∙안주야,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5관왕 수상
대상㈜ 브랜드 ‘미원’과 청정원 브랜드 ‘안주야(夜)’가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올해로 2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모든 광고 매체에 걸쳐 매년 2,000여 편의 작품들이 출품되는 종합광고상이다.먼저 ‘미원’은 출시 65주년을 기념해 만든 유튜브 광고 ‘65년째 감칠맛 담당인 ‘미원’의 서사’로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 ▲통합캠페인전략 부문 은상 ▲오디오 부문 동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영상은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48만 회를 기록, 현재 조회수 500만 회를 넘긴 상태다.‘안주야(夜)’는 ‘혼술선풍기’ 굿즈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 부문 은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오리온,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이벤트 진행
오리온이 ‘초코파이情’,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코파이, 포카칩, 꼬북칩 등 오리온 13개 제품의 패키지에 있는 QR 코드에 접속해, 오리온 ‘가격 동결’에 관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 된다. 오는 2022년 2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을 선정, 총 1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오리온 과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은 8년째 국내 모든 제품의 가격을 동결해오고 있다. 더불어 2014년부터 초코파이, 포카칩 등 18개 제품의 양을 늘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3
롯데칠성음료, ’42 스트리트’ 업무 협약…'지역상권 살리기'
롯데칠성음료는 2일 동작상권 르네상스 사업 구역 4개 시장 상인회 및 사당 1,2동 주민 자치회와 2일 사당2동 주민 센터에서 상권 활성화를 위한 ’42 스트리트(Street)’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2 스트리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인 ‘상권 르네상스 공모사업’에 선정된 ‘동작 LINK상권 르네상스 사업’ 중 사당역과 이수역을 연결하는 테마 거리 활성화를 위한 대표 콘텐츠 구성사업이다. ‘사당-이수역’ 상권은 동작대로 1~31길 일원으로 820여개 상가가 위치한 지역대표 상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지친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 거리를 방문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농협목우촌 치킨, 메타버스 제페토 ‘또래오래 치킨월드’ 오픈 이벤트
농협(회장 이성희)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또래오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월드맵‘또래오래 치킨월드’오픈을 맞아 12월 1일부터 8일까지‘갈릭공주 구하고, 치킨 먹자!’이벤트를 진행한다. ‘또래오래 치킨월드’는 또래오래 홀과 주방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가상매장과 매장 내 비밀통로로 연결된‘또래왕국’으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으며, 이 중‘또래왕국’에서는 점프게임, 미로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또래왕국’에서 게임을 완수하고‘갈릭공주’와의 인증샷을 제페토 피드에 올린 후 또래오래 공식 카카오 채널에 해당 피드의 링크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오뚜기, ‘라면’의 중심에서 ‘컨슈머 프렌들리’를 외치다
오뚜기는 소비자에 의해, 소비자를 위해 ‘오뚜기 라면’이 진화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는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좋은 품질, 보다 높은 영양, 보다 앞선 식품으로 인류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50여 년을 달려온 ㈜오뚜기가 특히 중시하는 것은 소비자들의 목소리다. ㈜오뚜기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불편사항을 수렴해 개선점을 찾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컨슈머 프렌들리(Consumer friendly)’ 실천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국민 생활과 가장 밀접한 먹거리인 ’라면’, 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풀무원건강생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유어락’ 로드쇼 진행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사의 온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로드쇼 행사를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11월 말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7년간 건강식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개발된 풀무원건강생활의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 가족 안심 건강’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100%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을 오프라인에 처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2-02
이전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