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햇반 빈 용기는 이마트·롯데마트 수거함에 넣어주세요”
CJ제일제당이 햇반 용기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이마트, 롯데마트와 손잡았다. CJ제일제당은 이마트 수도권 소재 78개 전 매장과 롯데마트 대표 매장 10곳에서 햇반 용기 수거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롯데마트의 경우 대형마트 처음으로 햇반 용기 ‘전용’ 수거함을 설치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마트의 플라스틱 감축 캠페인 '가플지우(가져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 롯데마트의 지구사랑 캠페인 ‘RE:EARTH’와 협업한 결과이다. 롯데마트는 중계점, 제타플렉스점, 청량리점, 은평점, 서울역점, 영종도점, 판교점, 군산점, 대덕점, 당진점 등에서 수거함을 운영하며, 캠페인에 참여하면 L-POINT 1,000점 적립쿠폰을 제공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1
삼양식품, 밀양 산불 진화 지원위해 라면 1만여개 긴급 전달
삼양식품은 31일 오전 경남 밀양 지역에 발생한 대규모 산불의 진화를 위해 밀양시청에 1만여 개의 라면과 스낵을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삼양식품은 바로 취식할 수 있는 큰컵 삼양라면, 나가사끼짬뽕 등 용기면 제품과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스낵으로 물품을 구성, 산불 진화에 힘쓰는 관계자들에게 즉각 전달했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방대원을 비롯해 대규모 산불의 조속한 진압을 위해 힘쓰는 관계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추가로 지원이 필요할 경우 방안을 검토해 피해 지역 복구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현대약품, 배우·유튜버 ‘깡민정’과 랩클 영상 콘텐츠 선봬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31일 뷰티 유튜버 ‘깡민정’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민정과 함께 화장품 ‘랩클’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업한 강민정은 드라마 ‘사랑과전쟁’, ‘천일야사’ 등을 통해 알려진 배우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뷰티 아이템을 리뷰하고 있다. 현대약품이 강민정과 함께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제품은 펩타이드 성분의 기능성 화장품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이하 토너)다.현대약품은 강민정과 구독자 대상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랩클 공식몰에서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20% 시크릿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6월 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빙그레, 경기도 관내 취약계층 위한 백미 10kg 2000포 후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10kg 2,000포(5,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물품은 지난 3월 자원봉사 지원 활동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경기도 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백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창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 정성을 전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희망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신메뉴 '핫뿌레이크' 출시 기념 할인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핫뿌레이크’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출시한 ‘핫뿌레이크’는 통밀과 옥수수로 만든 매콤달콤한 후레이크가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순살, 윙봉, 스틱, 콤보 등 부위별로 즐길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 앱 요기요에서‘핫뿌레이크’(한마리, 순살) 주문 시 일정금액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표기환 농협목우촌 대표는 “핫뿌레이크는 또래오래의 오랜 노하우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매일유업, 환경의 날 맞아 ‘매일 지구를 살리다’ 라이브방송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를 살리는 제품을 모아 두 차례의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이다. 국내에서도 1996년부터 6월 5일을 법정기념일로 제정해 기념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6월 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매일 지구를 살리다’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매일유업의 노력을 알리고 자원 순환에 동참을 촉구하기 위해서다.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는 환경에 주는 부담을 최소화한 상품을 모아 소개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대웅제약,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 x 대웅제약 Live 세미나’ 개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 28일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 x 대웅제약 Live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닥터스피부과 신사점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피부과 전문의 네트워크 병원에 소속된 여러 지점들과 함께 나보타와 브이올렛을 활용한 시술법을 공유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의 닥터스피부과 지점 중 총 9개 지점에서 19명이 참가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자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성현철 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원장은 ‘브이올렛을 사용한 복합시술 노하우’ 세션을 맡아 다양한 복합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브이올렛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어서 고범준 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론칭…두개 제품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최호진)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브랜드명인 아일로는 “내가 사랑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What I love, What I look for ILO’)”을 의미한다.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아일로 타입 1 콜라겐 비오틴 앰플’과 ‘아일로 화이타치온’ 두 가지다.타입 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은 타입1 콜라겐3,000mg,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를 함유했으며 액상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타입 1 콜라겐(피쉬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28종의 콜라겐 중 피부 진피층의 90%에 해당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아일로 화이타치온은 글루타치온 건조효모와 화이트 토마토, 비타민 C, 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SPC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론칭 4주년 기념 4가지 풍성한 혜택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프로모션인 ‘파바데이’ 론칭 4주년을 기념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파바데이는 4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6월 1일부터 3일까지 기간을 연장해 진행하고,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6월 1일부터 5일까지 홀케이크 1개를 포함해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6월 이달의 제품인 ‘고짠고짠 소금버터링’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할인 혜택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오뚜기, MZ세대 아이콘 '송민호'와 함께한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공개
올해로 출시 53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가 MZ세대의 아이콘 송민호와 만났다. ㈜오뚜기는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카레’의 모델로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송민호는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패션, 미술 등 다방면에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오뚜기는 송민호의 트렌디한 감각과 다재다능한 모습이 ‘오뚜기 카레’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카레가 어렵다고? 요즘 애들 어떡카레?”라는 메시지를 통해 쉽고 간편한 ‘오뚜기 카레’ 활용법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구이류와 튀김류, 볶음류, 찜류 등 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31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