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맛바람 미원’,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 ↑

최효경 기자

2022-10-27 09:53:54

대상㈜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대상㈜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상㈜은 미원의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은 '세상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칠맛의 독보적인 매력'을 주제로, 미원이 지난 66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내용을 담은 광고 영상이다.

‘맛바람 미원’에선 배우 김지석이 출연했으며 광고 영상은 ‘데킬라에 감칠맛, 미원’, ‘닭발에 감칠맛, 미원’, ‘감자튀김에 감칠맛, 미원’, ‘고기쌈에 감칠맛, 미원’, ‘단백질 쉐이크에 감칠맛, 미원’, ‘비둘기도 반한 감칠맛, 미원’, ‘치킨에 감칠맛, 미원’ 등 총 7편에 미원 굿즈 특별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대상㈜은 ‘맛바람 미원’ 캠페인을 향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미원 굿즈가 포함된 ‘감칠맛 미남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석고상의 눈에서 미원이 흘러나오도록 제작된 굿즈에는 ‘미원이 서럽게 울수록 모두가 맛있게 웃을 것’이라는 의미가 담긴 레터링 ‘Tear Makes Taste better’를 새겼다.
굿즈와 ‘감칠맛 미원 100g’으로 구성된 ‘감칠맛 미남 세트’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대상 공식 유튜브 ‘맛바람 미원’ 영상에 위트있는 댓글을 남겨준 30인에게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