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아제약, 더마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진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14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밝혔다.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동아제약은 파티온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연예인 및 유명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있다.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4
㈜오뚜기,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은 ‘육류양념장’ 3종 출시
㈜오뚜기가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한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육류양념장’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또한, 이번 신제품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했다. 녹색인증 포장재는 수성 잉크 및 접착제를 사용하여 기존 포장재 대비 환경독성물질을 줄이고 유해성을 저감시킨 포 장 기술로,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을 감축시킬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병 형태의 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4
대상㈜ 청정원, 여름맞이 비빔 막국수·들기름 막국수 신제품 2종 선봰다
대상㈜ 청정원이 여름맞이 비빔 막국수·들기름 막국수 2종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 막국수 2종은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다. 이번 신제품은 볶은 메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대상㈜은 코로나 시대 이후 가정 내 식사에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콘셉트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막국수 2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4
BBQX영국남자 ‘스쿨어택’, 500만뷰 돌파 기념 양념치킨 6종 자사앱 할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영국 고등학교 시리즈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인기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소개된 ‘스쿨어택’ 영상 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라고 밝혔다.이에 영국 고등학생들이 한 목소리로 극찬한 ‘극한왕갈비치킨’을 포함한 양념치킨 메뉴 6종에 대해 오는 17일까지 자사앱(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은 ‘극한왕갈비치킨’을 포함해 ‘오리지날 양념치킨’부터 ‘황올 순살양념치킨’, ‘깐풍치킨’, ‘깐풍 순살치킨’, ‘눈맞은닭’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사앱 또는 웹사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4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시작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3일 춤과 노래로 건강한 위생습관을 전파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회한다. LG생활건강은 어린이 구강 캠페인 ‘페리오 키즈스쿨’을 2017년부터 어린이 맞춤형 공연인 ‘반짝반짝 페리오’로 개편, 발전시켜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만 3세~8세 어린이들에게 이 닦기, 손 씻기 등 올바른 위생습관을 춤과 노래를 통해 전달하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 뮤지컬로, 지난해 기준 누적 공연 횟수 142회, 전국 약 1만 9천여명의 어린이가 참여했다. 올해부터는 문화예술 전문 ‘한국메세나협회’와 음악극창작단 ‘톰방’과 새로이 협력하여 공연의 공연의 예술성과 음악의 다양성을 한층 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하이트진로, 한국기업평가서 신용등급 A+ 등급 상향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3일 한국기업평가의 정기평가 결과, 신용등급이 기존의 ‘A(긍정적)’에서 ’A+(안정적)’으로 등급이 한단계 상향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이트진로는 국내 3대 신용평가사인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등급이 모두 상향 조정됐다. 한국기업평가는 ▲테라와 진로 등 신제품 출시 이후 브랜드력 개선 및 시장점유율 상승 ▲개선된 현금창출력을 바탕으로 한 재무부담 완화 추세 ▲견조한 실적에 기반한 재무안정성 개선세 유지 등을 이유로 신용등급 A+를 부여했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1분기까지 매출액은 5,837억원, 영업이익은 581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대비 각각 9.1%, 9.8% 증가하며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넷마블, 마이스킨솔루스와 ‘쿵야X깐보스킨' 컬래버 에디션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 IP ‘쿵야’와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와의 협업을 통해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은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반계쿵야 틴케이스, 반계쿵야 그립톡, 반계쿵야 데코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13일 네이버 라이브 출시를 시작으로 마이스킨솔루스 공식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쿵야 IP와 화장품 브랜드와의 이색 조합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롯데온 등 잇따라 라방"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5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은 선판매기간 동안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달성하기도 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의 소비자 호응을 바탕으로 매일유업은 지난 10일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공식 출시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이날 오전 11시 롯데온 라이브방송에 진출한다. 방송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잔 세트를 선물한다. 이후에도 오는 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CJ제일제당, 2~3인 분량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 선봬
CJ제일제당은 13일 2~3인 분량의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 생물생선을 구워먹을 때와 비슷한 외관과 맛품질을 구현했으며 양도 140~180g으로 기존보다 2.3~3배 늘렸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고등어 곳곳에 칼집을 내고 반으로 갈라 넓게 펼친 뒤 300도 과열증기오븐에서 10분 이내로 구웠다. 이를 통해 갓 구운 듯한 불향이 살아있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즙을 살렸다. 또, 비비고 생선구이 전용 풍미소재를 개발∙적용해 비린내도 잡았다. 에어프라이어로 8분간 조리하면 ‘겉바속촉’의 식감이 극대화되며,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 1분 50초면 조리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빙그레 건강 tft, ‘아연워터’ 출시…한병으로 아연 1일 기준치 충족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아연워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연워터’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수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아연워터에는 아연이 8.5mg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설탕, 색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당류 0g인 저칼로리 음료다. 천연 복숭아향을 첨가했으며 Aseptic(무균충전시스템) 생산 방식을 적용,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다. 빙그레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로푸드(Low Food) 등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3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