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 신메뉴 ‘족보세트’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1-14 11:01:11

족발상회 신메뉴 ‘족보세트’ 이미지 / 사진 제공 = bhc그룹 족발상회
족발상회 신메뉴 ‘족보세트’ 이미지 / 사진 제공 = bhc그룹 족발상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족발상회는 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인 ‘족보세트’를 본격 출시, 세트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족보세트’는 족발상회의 ‘마초족발’과 ‘보쌈’으로 구성되었으며 보쌈김치와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을 함께 제공하며 갈치속젓, 새우젓, 쌈장 등 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깻잎과 같은 야채도 함께 구성됐다.

족발상회는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원칙에 따라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또한 신선한 품질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