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샘표, ‘제34회 한국노사협력대상’서 중견·중소기업 부문 대상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17일 열린 ‘제34회 한국노사협력대상’에서 중견·중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노사협력대상은 한국경영자총협회 주관으로 노사 상호 협력을 통해 성장과 발전을 이어온 기업을 선발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로 창립 76주년을 맞은 샘표는 지금껏 단 한 번의 노사분규도 없이 화합과 상생을 이끌어온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샘표는 2014년에 처음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2019년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우리 지역 일하고 싶은 기업(충청권)’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20 이천시 산업대상 모범노사부문 표창도 받았다. 유준식 샘표식품 노조위원장은 “노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9
BBQ, 청주대와 ESG경영 강화 산학 협력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청주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BBQ는 이 날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청주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22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연합제’를 위한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어 오후부터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제20회 광고제'를 진행했다.BBQ는 이번 협약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천 만원을 기탁했으며, M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글로벌 외식기업에 걸맞는 ESG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자사 ESG 경영을 주제로 기획 및 영상 부문 공모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코웨이, BTS 출연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 선봬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온에어 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총 2편으로 ‘서머송(Summer Song)’편과 ‘얼음땡’편이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더욱 견고히 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20주년 맞아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20일부터 투썸하트 앱(APP)을 통해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투썸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먼저 투썸 시그니처 홀케이크를 20년 전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홀케이크 타임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단 하루,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홀케이크 타임머신 쿠폰은 20일 오후 2시부터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뉴욕치즈, 레드벨벳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SPC그룹 파리바게뜨,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 ‘몬티보장글스’ 판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몬티보장글스’는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트러플 초콜릿(가나슈를 한 입 크기로 떠너서 코코아 가루 등에 굴려 완성한 디저트로, 송로버섯(Truffle)과 비슷하게 생겨 붙여진 이름)을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영국 왕실에서 수여하는 ‘퀸즈어워드상(Queen’s Award)’와 영국의 권위 있는 식음료 시상식인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Great Taste Award)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디저트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업계 트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동아오츠카, 수원KT위즈파크서 프로야구 팬 대상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열린 KT위즈와 SSG랜더스 경기에 프로야구 팬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서 수원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KT위즈와 함께 손잡고 나랑드사이다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자리잡은 나랑드사이다를 알렸다. 경기 전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을 선정해,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동아오츠카의 스포츠 음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빙그레,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서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 받아
빙그레가 2022년 제16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 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패키징 산업의 우수 기술 및 산업 발전 기여자에 대한 정부 포상을 하는 시상식이다. 2007년부터 16회째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 시상식은 6월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다. 빙그레는 빨대 없이 음용이 가능한 캡으로 구성된 컵 음료 패키지를 인정받아 ‘한국패키징단체 총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음료의 뚜껑에 열었다 닫을 수 있는 캡이 부착되어 빨대 없이도 음용이 가능하고, 포장재 재질구조 등급이 ‘재활용 어려움’에서 ‘재활용 보통’ 등급으로 개선되어 자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18종 선보여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GIF) 18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4월 카카오톡을 통해 첫 선보인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유효 기간(30일)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것과 동시에, bhc치킨과 함께 피크닉 시즌을 만끽하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며 이번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를 기획했다.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움짤'이라고 일컫는 영상 파일 기반 스티커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16종 중 인기가 높았던 10종에 피크닉 콘셉트를 적용한 8종이 신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CJ프레시웨이, ‘뻥이요 마카롱’ 급식 인기 힘입어 홈플러스 입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3월 출시한 ‘뻥이요 마카롱’이 이달 16일부터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개가 판매됐고, 이후에도 학교 급식, 오피스 구내식당 등 다양한 고객사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뻥이요 마카롱은 홈플러스 입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단체급식장, 식자재 마트 등을 타깃으로 기획된 B2B 전용 상품이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뻥이요 마카롱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기획된 상품인 만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오뚜기, 콩 단백 '언튜나 식물성 바질 참치’ 선봬…:사내 스타트업 제품 첫 선"
㈜오뚜기가 식물성 원료인 콩단백으로 만든 ‘언튜나(UNTUNA) 식물성 바질 참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환경, 동물복지 등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월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수산업관측센터가 성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들이 생각하는 건강한 단백질 식품으로는 ‘식물성 단백질(54.5%)’이 1위를 차지했다. ‘단백질 식품 선호도’ 조사에서도 육류 다음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오뚜기는 이 같은 수요를 겨냥해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언튜나 식물성 바질 참치’를 출시, 대체 수산물 시장에 첫 발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7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