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1-16 11:45:31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x 금쪽같은 내 새끼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x 금쪽같은 내 새끼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과 채널A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설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한다.

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되며,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 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금쪽이 굿즈 등이다.

카드뉴스 확인 및 퀴즈 이벤트 응모는 매일유업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가능하며 금쪽같은 내 새끼 인스타그램에서도 키즈부스트 증정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