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스십 몰 오픈…'디지털 경쟁력 강화'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12일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에이솔루션은 비대면 쇼핑 문화가 확산되고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브랜드 경험의 가치가 중요해진 디지털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에이솔루션 플래그십 몰은 ‘아크네 클리어 토너/토너패드’, ‘아크네 클리어 크림’,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 팩트’ 등 에이솔루션의 모든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여드름 등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제품들을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CJ올리브영,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선봬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2일 모바일 선물을 받은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서비스는 앱에서 상품을 고른 후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한 기능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8%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성장세에 발맞춰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왔다. 같은 기간 건강식품(▲150%), 바디용품(▲119%), 프리미엄 화장품(▲50%)을 중심으로 선물 수요가 특히 늘었다. 올리브영은 탄탄한 상품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특화 상품을 확대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CJ프레시웨이, 서울우유와 MOU…신제품개발·B2B경로 포함 판매채널 확대
CJ프레시웨이가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과 손잡고 신제품 개발과 B2B 경로를 포함한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신제품 공동 개발과 판로 확대를 위한 협업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국내 최대 수준의 규모를 자랑하는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망과 냉동 제품 전문 콜드 체인 기술, 서울우유의 유제품 개발 기술을 조합해 채널 및 제품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전략 제품군을 전개할 계획이다. 단순히 제품을 공동 기획하는 단계를 넘어 유통, 판매, 마케팅 등 양사의 핵심 경쟁력을 전방위적으로 공유해 성공적인 윈윈(win-win) 모델을 구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LG생활건강, 올 1분기 실적 발표…'매출 1조 6450억원'
㈜LG생활건강은 11일 2022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9.2% 감소한 1조 6,450억원, 영업이익이 52.6% 감소한 1,75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영향 제외 시,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9% 성장했고,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전세계적인 급격한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영업이익은 5.6% 감소했다.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최악의 상황이 전개되었던 중국 영향으로 뷰티(화장품) 사업 성장은 어려웠으나,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와 리프레쉬먼트(음료)가 견고한 실적을 이어나가며 중국 영향을 일부 상쇄했다는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CJ프레시웨이, 1분기 실적 잠정 공시…'영업이익 237.1%↑'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올 1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564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영업이익은 106억 원으로 237.1%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56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부문 별로 살펴보면, 식자재 유통 사업 매출은 4345억원으로 전년 대비 64억원 증가했다.단체급식 사업 매출은 급식 정상화에 따른 식수 증가와 수익성을 고려한 선별적 사업 수주를 통해 112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2.3% 증가했다. 1분기는 계절적 요인과 영업일 수 부족으로 전통적인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산업체·오피스와 레저·컨세션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성장했다.제조사업 매출은 176억원으로 전년 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쿠팡, '쿠팡 뉴스룸' 통해 1세대 셀러 착즙주스 사업 성공 비결 공개
쿠팡은 11일 ‘쿠팡 뉴스룸’ 채널을 통해 1세대 셀러 퓨어프레스가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 착즙주스 사업의 성공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백 대표의 사업은 자신의 아버지가 가족 몰래 산 2000평짜리 땅에 아로니아 씨를 심어놓은 것이 계기가 됐다. 곧바로 그는 이를 착즙주스로 만들어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 백 대표는 “그 당시만 해도 진짜 과일로만 만든 착즙주스가 없더라”며 “그래서 고민없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바로 입점했다”라고 말했다. 입점한 지 얼마 안 돼서 퓨어프레스의 착즙주스는 입소문을 타고 하루에 수십 병, 수백 병 단위로 판매됐다. 퓨어프레스는 쿠팡 입점 후 매출이 600% 성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매일유업, 두유원액 '매일두유 99.9' 새옷으로 갈아입는다…"환경도 고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 99.9(구구쩜구)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 99.9%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콩 본연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 두유다. 그냥 마셔도 달지 않아 맛있지만, 단순한 원료 구성으로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하기에도 좋다. 이 때문에 매일두유 중에서 유일하게 950ml 대용량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식음료 업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새롭게 옷을 갈아입는 대용량 매일두유 99.9 950ml는 넓은 입구와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상단부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국제 학술지서 PCL필러 ‘라풀렌’ 안전성 및 효과 입증"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영준 대표)은 11일 폴리카프로락톤(PCL) 성분의 필러 ‘라풀렌’의 안전성과 코입술주름(팔자주름) 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 논문이 국제 학술지 ‘더마톨로직 테라피(Dermatologic Therapy)’에 게재됐다고 밝혔다. 더마톨로직 테라피는 피부과 분야의 최신 연구와 정보를 제공하는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국제학술지다. 이번 연구를 진행한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김범준 교수는 국내 남녀 59명을 대상으로 라풀렌과 기존 PCL 필러의 비교 대조 연구를 실시해 안전성을 확인하고, 라풀렌의 코입술주름(팔자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를 글로벌 표준 지표로 측정해 즉각적 볼륨 개선 효과와 함께 초기, 중기, 후기 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첫 제품 ‘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오뚜기가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를 11일 론칭했다. 오뚜기는 헬로베지 첫 제품으로 ‘채소가득카레’, ‘채소가 짜장’을 선보였다. 최근 개인의 건강과 환경, 동물 보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채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2022년 기준 국내 채식 인구는 약 150만~200만명으로 추산된다. 이는 전체 인구의 3~4%로, 채식주의자를 넘어 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까지 합하면 그 비중은 더욱 높아진다. ㈜오뚜기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다 간편하고 맛있는 비건식을 제공하기 위해 100% 비건 재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 ‘헬로베지’를 선보였다. ‘베지(Veggie)’는 ‘채식주의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왕후 경험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하여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1
이전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