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치킨, 요기요앱 주문시 뿌링클 포함 전 메뉴 할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오는 10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같은 기간 진행되는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요기요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7%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하이트진로, ‘테라X인생네컷’ 컬래버 마케팅 활동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4일 ‘인생네컷’과 협업해 한달 간 ‘테라네컷’만의 사진 프레임을 선보이고, 강남, 홍대에 ‘테라 전용 부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인생네컷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 공감대를 형성하고, 술자리 외에도 테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선호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함께 테라 브랜드를 활용한 사진 프레임(테라네컷)을 개발했으며 전국의 인생네컷 320개 매장에 한정 적용한다. ‘테라네컷’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테라 굿즈 ‘스푸너’로 테라를 따거나 테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유한양행, 국산 폐암 신약 렉라자® 출시 1주년…"임직원 대상 기념식 진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의 상피세포 성장인자 수용체(Epidermal Growth Factor Receptor, 이하 EGFR) T790M 돌연변이 양성 비소세포폐암 치료제인 렉라자®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임직원 대상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기념식을 통해 유한양행 임직원들은 렉라자® 개발부터 출시까지의 과정과 출시 후 1년간 축적해온 성과를 되짚어보고 향후 글로벌 혁신 치료제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이 자리에서 유한양행 조욱제 대표는 “국산 폐암 신약 렉라자®의 출시 1주년을 맞게 돼 감회가 새롭다. 렉라자®는 국산 신약 중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성공적인 출시 과정에는 많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CJ푸드빌 뚜레쥬르, ‘유미의 세포들’과 여름 제품 선봬
CJ푸드빌(대표 김찬호)가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4일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웹툰 속 스토리를 접목해 여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2015년 4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네이버에 연재된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직장인 ‘유미’가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일상 스토리로 네이버 웹툰 누적 조회수 35억 뷰를 달성한 웹툰이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에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방영중이며,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공개 3주차 기준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에서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은 웹툰 주인공 유미의 식욕, 이성, 사랑 등 감성을 조절하는 세포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CJ프레시웨이, ‘캐리와 친구들’과 맞손…캐리소프트와 캐릭터 IP 활용 MOU
CJ프레시웨이가 ‘캐리와 친구들’과 손잡고 아이들을 위한 상품 및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키즈 콘텐츠 전문 기업 캐리소프트와 1일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의 키즈 사업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기반을 마련키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에 캐리소프트의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접목한 상품과 콘텐츠를 공동 개발해, 전국 어린이 보육시설에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CJ프레시웨이는 상품 및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상품 개발과 유통을 담당하고, 캐리소프트는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을 활용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다. 캐리소프트가 만든 콘텐츠는 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코카-콜라, 온라인 뮤직 플랫폼 통해 '썸머 뮤직 캠페인' 시작
코카-콜라가 올여름 여러 장르의 음악과 함께하는 썸머 뮤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올해 음악에 주목해 2008년 파키스탄에서 시작된 온라인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를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이를 통해 퀸의 명곡을 재해석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 ‘The Conductor(지휘자)’를 공개했다. ‘The Conductor’는 다양한 나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음악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다.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미국, 터키, 나이지리아, 인도(캐나다), 영국,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한국)의 문화와 음악 신예들이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은 물론 R&B부터 K-POP, 라틴팝, 랩, 일렉트릭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티몬, ‘이니스프리·참존·씨엠에스랩’과 뷰티 카테고리 강화 MOU
티몬은 4일 ‘뷰티(Beauty)’ 카테고리 강화를 목적으로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티몬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inisfree)’와 38년 피부전문기업 ‘참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등을 보유한 ㈜씨엠에스랩 3사와 각각 전략적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각 사가 지닌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뷰티 콘텐츠를 확대하고 티몬과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티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티몬이 가진 콘텐츠 경쟁력과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결합하여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티몬 단독 기획상품과 더불어 신상품 선런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동서식품,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선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하는 한편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는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였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했으며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이다.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4
현대백화점 ‘비클린’, '런드리유'와 함께 대용량 선쿠션 출시
현대백화점은 3일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자체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을 통해 중소 스킨케어 브랜드 ‘런드리유’와 협업한 대용량 선쿠션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클린뷰티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으면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상품을 의미한다.이번에 선보인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SPF50+/PA++++)는 현대백화점과 비클린이 공동 개발했다.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가 제시한 가장 낮은 유해 성분 등급(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오로나민C,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 결승전 개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 결승전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은 라이엇게임즈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e스포츠 대회로, 아프리카TV와 유명 LoL BJ 이상호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오로나민C그니처 장인전’은 아프리카TV LoL BJ 총 8팀, 40명이 참가했다. 전 LoL 프로게이머 ‘칸’ 김동하, ‘스맵’ 송경호, ‘투신’ 박종익과 인기 게임 BJ 저라뎃, 백크 등이 참여했다.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본선을 거쳐 저라뎃 팀과 백크 팀이 결승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3
이전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