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 출시…"아이들도 섭취 가능"
㈜오뚜기가 기본 하이라이스에 맛있게 익은 지중해산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살린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지중해산 토마토 하이라이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데미글라스 소스에 새콤하고 감칠맛 나는 지중해산 완숙 토마토를 사용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유지를 사용했으며, 바질, 로즈마리, 월계수잎 등 허브믹스를 더했다. 기존 분말 형태의 제품과 달리 고형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1인분씩 소포장돼 사용 및 보관 용이성을 높였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채소, 고기 등 원하는 재료를 볶은 후 물과 하이라이스 고형분을 넣고 끓이면 완성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CJ제일제당,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 운영
CJ제일제당은 7일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익사이클 바삭칩’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렌트 2호점에서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익사이클 바삭칩은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 프로그램 '이노백(INNO 100)'을 통해 발굴한 제품으로, 깨진 조각쌀과 콩 비지가 60% 함유된 ESG경영 관점의 고단백 영양스낵이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식품 부산물이 보다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는 푸드 업사이클링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바삭칩과 함께 수제맥주,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바 콘셉트로, 매일 12시부터 9시까지(월요일 휴무) 운영한다.CJ제일제당과 프로젝트렌트가 함께 개발한 메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BBQ몰, 메쉬코리아와 HMR 제품 통합 물류서비스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IT 기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협력해 HMR(가정대용식) 제품의 통합 물류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BBQ는 올해 5월 오픈한 HMR 특화 공식 브랜드몰인 'BBQ몰'의 물류-보관-포장-배송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부릉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복잡했던 물류 시스템을 하나로 묶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다.특히, BBQ몰은 '부릉'이 보유한 AI 운송관리 시스템, 통합 주문관리 시스템 등 IT기반 E2E(end to end, 전 과정) 통합 물류서비스를 통해 유통물류 전 과정에 걸쳐 수집되는 데이터를 확보하고, AI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사조씨푸드, 최고급 자연산 참다랑어 국내 직접 판매…"유통 과정 생략"
국내 횟감용 참치 기업 사조씨푸드가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참치 어획 및 가공/유통에서 50여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사조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어획한 일정 물량을 확보해 국내 유통을 기획한 것이다.이에 따라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북대서양’ 산, 그것도 ‘자연산’ 참다랑어를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게된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사조회참치 전문점 약 20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되며, 판매처는 사조씨푸드 홈페이지 또는 사조회참치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조씨푸드 관계자는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는 시중에서 최고가의 상품에 속하지만 사조에서 직접 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나폴리 테마 신메뉴 출시·이벤트 진행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일 여름을 맞아 이탈리아 나폴리 요리를 재해석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더플레이스의 신메뉴 라인업 콘셉트는 ‘이탈리아 미식 기행’이다. 지난 봄 시칠리아에 이어 올 여름에는 나폴리를 미식 기행지로 선정했다.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항구 도시 나폴리는 피자의 본고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산물을 사용한 요리가 유명하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를 비롯한 나폴리의 대표 메뉴에 살시챠, 어란, 문어 등 재료를 담았다. 신메뉴를 보다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류 세트 구성도 내놨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상상페일에일 두 잔으로 구성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NS홈쇼핑, 미리 초복 ‘하림 삼계탕’ 특집전
한국소비자원의 외식비 가격동향 정보에 따르면 5월 기준 서울지역 삼계탕 한 그릇 평균 가격은 1만4477원으로 다가오는 초복의 외식비 부담도 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에 NS홈쇼핑에서는 치솟는 물가에 이른 더위와 장마까지 지친 심신을 달래줄 ‘미리 초복 특집전’을 마련하고 ‘하림 삼계탕’ 방송을 8일 오후 5시 50분 편성했다. ‘하림 삼계탕’은 국내산 닭고기를 도계 후 24시간 이내 조리하고 급속 냉동해 식감이 좋고, 마늘, 천일염, 생강, 찹쌀, 수삼 대추까지 100% 국내산으로 만들어 우리가족 보양식으로 부족함이 없는 가정간편식이다. 미리 초복 특집방송에서 ‘하림 삼계탕’(800g)은 5팩 구성이며, 모바일 앱과 자동전화ARS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매일유업,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상하목장' 여름 기획전 전개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여름맞이 아이스크림 기획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월 12일 오후 8시 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기획전에서는 최대 39% 할인,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대상 품목은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크림·주스 3종,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등이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된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파인트컵(474ml) 2+1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고,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를 구매하면 전용 홀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LG생활건강,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인스탁스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시간이 흐르면 돌아오지 않는, 가장 예쁘게 빛나는 지금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고 기록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가 소중한 순간들을 인스탁스로 기록하는 듯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선보인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롯데제과 주식회사’ 공식 출범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통합 법인 ‘롯데제과 주식회사’가 7월부로 공식 출범했다고 6일 밝혔다. 통합 롯데제과는 제과 산업과 가공 유지 산업에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국내 17개의 공장과 해외 8개 법인을 보유한 자산 3조 9천억원, 연매출 3조 7천억원에 이르는 식품업계 2위 규모의 기업이다. 통합 법인의 대표이사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이영구 롯데그룹 식품군HQ장이 공동으로 맡는다. 기존 롯데푸드의 이진성 대표는 영업본부, 생산본부, 마케팅본부, 이커머스부문을 아우르는 사업대표를 맡는다. 각 본부나 부문 별로 제과 파트와 푸드 파트가 나눠지지만 전체가 통합되어 운영되는 형태로 전반적인 조직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오뚜기,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 출시…“진밥·된밥 등 다양한 식감 특징”
㈜오뚜기가 밥의 ‘식감’을 다양화한 즉석밥 신제품 ‘식감만족’ 4종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곡물 종류에 따라 분류되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식감을 기준으로 삼았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국내 즉석밥 시장 규모는 462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 특히 ‘잡곡밥’ 시장은 전체 시장의 18.6%를 차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859억원을 기록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성장에 따라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오뚜기는 새로운 유형의 즉석밥 ‘식감만족’을 출시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신제품 ‘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6
이전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