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선봬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여러 외부 요인과 자극 등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으로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투명한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는 유백색의 워터 크림 제형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30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식사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로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위축된 외식산업 상황에도 불구하고 청미채와 참치, 연어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0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했으며, 특히 강남, 여의도, 광화문 등 오피스 상권과 대형 복합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30
JVM, 지난해 매출 1,419억원…역대 최대 매출 달성
의약품 자동조제 및 자동화 분야 글로벌 리딩 기업 제이브이엠(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이 작년 창사 이래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제이브이엠은 2022년 연결기준 잠정 실적으로 매출 1,419억원과 영업이익 219억원, 순이익 157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공시했다. 2021년에 비해 매출은 22.6%,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모두 76% 성장했다.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R&D에는 매출 대비 6.4% 수준인 90억원을 투자했다. 작년 4분기 실적은 매출 392억원과 영업이익 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4%, 48.5% 성장했다. 4분기 매출 중 국내 매출은 전년 대비 18.7% 상승한 213억원, 해외수출은 9.7% 상승한 179억원을 기록했다. 제이브이엠 관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7
롯데제과, 2월 1일부터 제과·빙과류 가격 인상
롯데제과가 제과류 및 빙과류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오는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과류 주요 제품으로는 자일리톨 용기제품 중량을 기존 87g에서 100g으로 늘리면서 가격도 기존 5,000원에서 6,000원으로 인상한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중량을 키우고 가격도 3,000원에서 3,300원으로 조정한다. 또, 가나초콜릿과 목캔디는 기존 1,000원에서 1,200원, 마가렛트는 기존 3,000원에서 3,300원, 초코빼빼로와 꼬깔콘은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인상된다. 빙과류 주요 제품으로는 스크류, 죠스바가 기존 500원에서 600원으로 인상되고, 월드콘, 찰떡아이스, 설레임은 기존 1,000원에서 1,200원으로 인상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7
GC녹십자의료재단, 2년 연속 ‘메드랩 2023’ 참가…”중동시장 공략 박차”
GC녹십자의료재단(이사장 이은희)은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진단 전문 전시회 ‘Medlab Middle East 2023(이하 메드랩)’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은 메드랩은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를 중심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진단 전문 전시회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드랩에 참가하여 중동 진단검사 시장에서의 선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추가 사업 확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이번 전시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국제적 수준의 정확성과 정밀도를 인정받은 진단검사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근 재단은 국내 최초로 미국 질병통제예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7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 분리 배출 ‘일상단반사’ 캠페인 성황리 마쳐"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분리배출하는 ‘일상단반사’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일상단반사’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모은 바나나맛우유 단지 용기가 어두운 밤길을 지켜주는 반사경으로 다시 태어나요’라는 의미의 활동이다. 지난해 9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일상단반사’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직접 종이 재질의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 박스’에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수거된 용기는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의 ‘단지 반사경’으로 재활용되어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제공되었다. 단지 반사경은 키링 형태의 액세서리로 착용 시 빛이 반사되어 보행자의 위치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7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량 170만개↑ 기부금 2억 4,000만원…"역대 최대"
맥도날드가 연말연시 대표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판매량이 170만 개를 돌파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억 4,000만 원의 총 누적 기부금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맥도날드가 지난 2013년 처음 선보인 행운버거는 매년 출시 때마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맥도날드의 대표 연말연시 한정 메뉴로, 구매 시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착한 버거’로도 유명하다. 올해 행운버거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170만 개의 판매량을 돌파하고, 스누피 씰 판매 수익금까지 더해져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억 4,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행운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스누피와 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7
대웅제약, ‘엔블로정’ 제품화 성공사례 발표…"심사기간 대폭 단축"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신속심사과와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공동 주관한 ‘혁신형 제약기업 GIFT 신속심사 지원 간담회’에서 신속심사를 통한 제품화 성공사례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서경원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 김희성 신속심사과장, 혁신형 제약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신속심사를 통한 제품화 성공사례 소개 ▲GIFT 지원체계 등 프로그램 소개 ▲혁신형 제약기업 지원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신속심사를 통한 제품화 성공사례를 발표한 이소윤 대웅제약 개발팀장은 지난 2020년 신속심사 대상 1호로 지정된 뒤 지난해 11월 품목허가를 획득한 엔블로정 0.3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상하농원, 2월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 열어…"딸기 뷔페 선봬"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오는 2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베리굿 페스티벌'을 열어 디저트 뷔페와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상하농원 상하키친에서 열리는 ‘사랑에 빠진 딸기’는 스마트팜인 상하베리굿팜에서 수확한 ‘설향’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베이커리 등 총 16종을 준비하여 뷔페 형태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에 빠진 딸기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메인 디쉬 주문시 뷔페 이용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하농원은 ‘베리굿 페스티벌’ 기간 주말에 ‘딸기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며 행사 참여 방법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오뚜기, 동결건조공법 '즉석국' 디지털 광고 온에어…체험단 운영
㈜오뚜기는 '즉석국' 제품 붐업을 위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며, 200명 규모의 체험단을 운영하여 홍보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갓생 사는 당신을 위한 즉석국'을 콘셉트로, 동결건조공법으로 맛,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높은 품질과 간편성을 강조하고 즉석국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제작됐다. 특히, ‘신이 나를 만들 때’라는 밈을 활용해, 국이 동결건조로 얼려져 즉석국으로 변하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오뚜기 즉석국류는 △맛있는(끓임용) △간편 △간편 컵국 등 3가지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우선, 시장 내 유일한 제품인 ‘맛있는(끓임용) 즉석국’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1-26
이전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