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단 7일간 누리는 최대 70% 할인 ‘레드위크’ 개최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오는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가 함께 참가해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이 소개하는 대표적 뷰티 제품 브랜드로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으로, 특히 고객이 비욘드(10일), 빌리프(11일), 숨37°(12일), 오휘(14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BBQ, '치킨대학 착한기부' 전개…3분기 지역사회에 9,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치킨대학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기부'를 통해 올해 3분기 누적 9,000마리의 치킨을 지역 지자체에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BBQ는 최근 화성 지역 아동센터와 경기도 이천 지역 노인복지센터에 100인분과 40인분의 치킨을 전달했다. BBQ는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센터, 장애인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 청소년 복지시설 등 총 21곳의 기관에 120여 회에 걸쳐 치킨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왔다.'치킨대학 착한기부'는 매장 오픈을 앞둔 패밀리(가맹점주)가 2주 동안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 과정을 수료하면서 조리한 치킨을 이천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등에 기부하는 ESG(환경·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롯데웰푸드, 인도 첸나이에 초코파이 제3라인 가동…"300억 투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사 첸나이 공장에 약 300억 원을 투자해 증설한 롯데 초코파이 세 번째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 초코파이가 인도 현지에서 ‘국민 간식’으로 등극하며 급격한 판매량 증가세를 보이자, 첸나이 공장에 신규 초코파이 생산라인을 증설한 것이다.롯데웰푸드는 2010년 인도 남부 첸나이 공장에서 초코파이 현지 생산을 시작했다. 2015년 인도 북부 뉴델리 하리아나주 인근에 초코파이 신규로 공장을 건설하며 인도 남북을 잇는 초코파이 벨트를 구축했다. 뉴델리 초코파이 공장은 대지 7만 6,033㎡(약 2만 3,000평), 연면적 2만 4,793㎡(약 7,500평)에 달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매일유업, 임직원 가족친화경영 실천…난임시술비·출산축하금 등 지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김환석)은 임직원들의 출산과 양육에 함께 동반하는 육아 파트너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매일유업은 임직원을 위한 가족친화 근무제도를 직원이 실질적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꾸준히 보완했다. 구체적으로, 임신출산장려를 위해 난임시술비 회당 100만원(횟수 무제한), 출산 축하금(1자녀 400만원, 2자녀 600만원, 3자녀 이상 1,000만원) 및 1년간 200만원 상당의 분유 제품 지원, 임신 및 자녀의 돌 시기에 맞춰 축하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자녀의 생애주기별 양육지원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부터 대학생까지 아이의 연령대에 따른 학자금 및 학습 보조금 등을 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오뚜기, 냉삼 전문점 '후추네'와 팝업스토어 운영…순후추 메뉴 선봬
오뚜기는 내년 1월 10일까지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에서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말 오픈 이후 입소문을 타고 있는 후추네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순후추 시리즈의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냉동삼겹살엔 후추, 후추는 오뚜기’를 테마로, 오뚜기 순후추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졌다. 최근 몇 년간 이어지는 레트로 열풍에 인기 외식 메뉴로 자리잡은 냉동삼겹살이 후추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는 데 착안해, 순후추를 활용한 메뉴도 선보인다. 팝업 기간 후추네에서는 냉동삼겹살과 순후추 외에 ▲컵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펼쳐…"나눔 경영 실천"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 캠페인’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아웃백은 지난 추석 명절을 맞아 천안 펜타포트점과 경남 거제점이 러브백 캠페인 일환으로 지역 사회 내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런치 박스 전달과 식사 대접 등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전국에 위치한 아웃백 매장은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을 통한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충남 천안에 위치한 펜타포트점(점주 기남영)은 지난 26일 천안시 종합사회복지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3 개최…"B2B 식음 산업 트렌드 조명"
CJ프레시웨이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을 통해 국내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소비자가 일상적으로 경험하고 있지만 쉽게 인지하기 어려웠던 B2B 식음 산업의 광범위한 영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외식 매장 ▲단체급식장 ▲학교 ▲병원 ▲레저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 공급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20여 년간 축적한 사업 역량과 미래 경쟁력을 선보인다. 특히 2021년부터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동원산업, 부산서 해양 생태계 보존 위한 'SeaBOS' 회의 개최
동원산업이 지속가능한 수산업과 해양 생태계 보존을 위해 전 세계 수산기업과 머리를 맞댄다. 동원산업은 10~12일 부산시 누리마루APEC하우스에서 국제 해양 협의체 ‘SeaBOS’ 연례 회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SeaBOS는 전 세계 수산기업들과 학계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해 논의하는 회의체로, 지난 2016년 결성됐다. 현재 일본의 마루하니치로, 태국 타이유니온, 노르웨이 세르마크 등 9개 글로벌 기업과 스웨덴 스톡홀름대학교, 일본 도쿄대학교 등이 참여하고 있다. 동원산업은 SeaBOS의 창립 멤버이자 유일한 한국 기업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는 동원산업을 비롯한 9개 수산기업의 CEO들이 모두 참석한다. 11일에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풀무원샘물, 탄산수 ‘브리지톡’ 누적 판매 330만 병 돌파
풀무원샘물은 ‘브리지톡’의 제품 판매량이 누적 330만 병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한 ‘브리지톡’은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로 제로 칼로리와 플레인과 자몽, 라임 총 3가지의 플레이버(풍미)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피치블랙티 제로’,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도 출시했다.사측은 이번 성과에 대해 컬래버레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제품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높인 것이 긍정적인 영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팔도, '비빔면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메이플 시럽 별첨
팔도는 가을 시즌 한정판인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팔도에 따르면, 비빔면 가을에디션의 특징은 별첨한 메이플 시럽 5g이다. 매콤, 새콤, 달콤한 본래의 맛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각종 토핑과 함께 과일소스를 첨가해 먹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레시피에서 착안했다. 단맛 조절이 가능하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으로도 조리 가능하다.패키지에도 가을을 연상케 하는 붉은 색과 단풍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팔도비빔면’이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2018년부터 계절 한정판 제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0-10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카본 코리아 2025' 참가
두산연강재단, '2025 두산연강환경학술상' 시상…10월 관심도↑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평가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삼성중공업, 컨테이너운반선 7척 1조9000억원 수주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현장점검 및 캠페인 참여
SC제일은행, 한국ESG기준원(KCGS) '기업지배구조평가' 7년 연속 A+등급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