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10일 만에 3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후 단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매년 여름철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 지난해에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해 역시 출시 직후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레귤러(R) 사이즈 대신 라지(L)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 옵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더본코리아, 최대 50% 할인 '6월 릴레이 할인전' 진행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빽다방·홍콩반점 등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더본코리아가 지난 5월에 이어 진행하는 300억 원 규모 상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오는 30일까지 브랜드별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요일별로는 △화요일 돌배기집, 고투웍, 성성식당, 제순식당 △수요일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본가, 돌배기집, 고투웍, 역전우동, 성성식당, 제순식당 △목요일 한신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2
LG생활건강 ‘CNP 바이 오디-티디’…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이 오디-티디 제품 6종을 지난해 9월 다이소에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바이 오디-티디 전 제품은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효능을 공들여 추출해낸 '허브-비니거 팅처TM' 성분을 함유했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트러블 부위 케어는 물론이고 남겨진 잡티 및 색소침착 케어를 돕는 제품까지 갖춘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01
아웃백 '구의이스트폴점' 신규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로 마련된 이번 매장은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오크통 인테리어의 입구가 마련됐다. 내부 중앙에는 붉은 바위 지형에서 모티브를 얻은 '에어즈락' 구조물을 설치했으며 외벽은 호주의 사막, 와이너리, 해안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색상과 분위기로 구성했다.창가에는 6인 테이블 12개를 배치해 가족 고객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중심에는 2~4인 중심의 부스형 좌석을 구성해 회식, 비즈니스 미팅,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한 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카리나 효과' 없었다…롯데칠성음료, 야심작 '크러시' 실패작 될까
'4세대 맥주' 야심작으로 선보인 롯데칠성(005300)음료 일명 '카리나 맥주' 크러시가 국내 맥주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아픈 손가락'으로 꼽히는 맥주 사업에 다시 실패작이 탄생했다는 평가다.최근 국내 맥주 시장은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가 양강 체제를 이루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몇 년간 다양한 맥주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업계 3위를 목표했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은 모양새다.◆ 크러시, 1분기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 5% 미만3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사업이 올해도 지지부진한 상황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23년 출시한 '크러시' 맥주 역시 이전 제품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하림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방문객 2만명 육박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맥시칸'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운영 중인 성수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이 방문객 수 누적 1만 8000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5일에 오픈한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 40년의 전통을 이어온 맥시칸의 냉동치킨 및 소스 등 신제품 12종뿐만 아니라 100마리 한정 당일 도계 치킨이 마련됐다. 팝업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당일 도계 치킨은 맥주 2캔과 함께 평일 기준 판매 개시 2시간 내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더욱이 반려견 동반 방문객이 당일 도계 치킨과 맥주 세트를 구매할 경우, 반려견에게도 '더리얼 맥시칸 양념 멍치킨'과 '멍맥주'가 무료로 제공됐다. 이에 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BBQ, 금요일 황금올리브 치킨 주문시 4000원 할인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금요일에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BQ는 소비자들에게 금요일에 자사앱과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자사앱 및 웹사이트 접속 시 자동 발행되며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BBQ가 올해 1월부터 매달 이어오고 있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은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금요일,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를 할인하는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샘표, 백년동안 흑초 저당 출시
샘표가 신제품 '백년동안 흑초 저당'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흑초는 100% 현미를 천천히 제대로 발효한 초에만 붙일 수 있는 이름으로, 일본 농림수산성에서는 일반 현미 식초와 흑초를 구분하기 위해 엄격한 규격으로 관리하고 있다. 주정(알코올)을 속성 발효해 현미 추출액이나 과일즙을 첨가해 만드는 식초와 흑초는 다른 제품이다. 특히 흑초는 고(故) 박승복 샘표 선대 회장의 장수 건강법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에서 더욱 주목받았다. 박승복 회장은 매일 하루 세번, 식후에 흑초를 마시는 특별한 건강 습관 덕분에 '흑초 전도사'라는 별칭까지 얻었을 정도다샘표는 지난 2009년 '백년동안 흑초'를 첫 선보인 이후 독보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국가브랜드경쟁지수 1위 차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대표 주류 브랜드 '테라'와 '참이슬'이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이하, NBCI)' 맥주와 소주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테라는 최초로 맥주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해 신제품 '테라 라이트' 출시와 함께 이어온 브랜드 활동들로 성장의 전환점을 마련했다는 분석이다. 참이슬은 소주 부문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NBCI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조사, 발표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 지표다. 매년 주요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관계 등 다양한 요소를 100점 만점 기준으로 환산해 평가한다. 청정라거 테라는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100%를 내세워 출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30
롯데칠성음료 '책임 있는 음주문화' 앞장…캠페인 마크 도입
롯데칠성음료가 책임있는 음주 캠페인 마크를 제품 라벨에 표기해 올바른 음주문화 알리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Drink Responsibly'라는 슬로건 아래 주류 음용 시 주의사항인 △미성년자 음주 금지 △임산부 음주 금지 △음주운전 금지 등을 아이콘화 해 제작하며 가독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자체 개발한 마크를 처음처럼, 새로, 크러시 풀오픈 캔 등 소주와 맥주 주요 제품 패키지 및 박스 등에 적용했으며, 추후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책임 있는 음주를 위한 국제연합(International Alliance for Responsible Drinking, 이하 IARD)' 가입에 따른 글로벌 이니셔티브의 일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9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