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이엔테라퓨틱스, 140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대웅제약의 신약개발 전문 자회사 아이엔테라퓨틱스(대표 박종덕)가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키움인베스트먼트와 이앤벤처파트너스를 비롯한 국내 주요 8개 기관투자자들이 참여했다. 데일리파트너스,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신한캐피탈, 타임폴리오자산운용 등도 투자자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엔테라퓨틱스는 대웅제약의 15년 노하우가 축적된 이온채널 플랫폼을 기반으로 신약을 개발하는 전문 기업으로 현재 Nav1.7 비마약성 진통제, 난청치료제, 뇌질환 치료제 파이프라인을 비롯해 8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Nav.1.7 비마약성 진통제 ‘i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농협목우촌,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소시지’ 출시 100일간 40만봉 판매
“일반 비엔나소시지보다 첨가물도 적고 우리아이가 좋아하는‘뽀로로’캐릭터도 박혀있어 얼른 구매했어요” 최근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 캐릭터‘뽀로로’가 박힌 비엔나소시지가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농협(회장 이성희) 목우촌에서 출시한‘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소시지’는 출시 초기부터 판매호조를 보이며 출시 100여일만에 약 40만봉의 매출실적을 올리며 올해 1월부터는 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제품은 100% 국산 돼지고기를 91.5% 넣어 맛은 물론이고 나트륨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였으며, 4가지 첨가물(보존료, 향료, 증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풀무원푸드앤컬처, 멈스리테일과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판매 위한 MOU 체결
음식물 잔반 줄이기 운동과 에너지 저감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온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멈스리테일과 함께 지구환경을 위한 음식물 쓰레기 저감에 나선다.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서울 송파구 풀무원푸드앤컬처 본사에서 ㈜멈스리테일과 휴게소 음식물 처리기 판매 및 렌탈 영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컨세션서비스 사업본부장과 ㈜멈스리테일 현계진 대표, 임직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휴게소의 음식물 쓰레기 감소를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휴게소는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사업장으로 친환경 미생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이디야커피, 새로워진 '커피믹스'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25일 온라인 유통채널 및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한 커피믹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커피믹스는 ‘스페셜 모카 블렌드’ 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2종으로 이디야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품질을 한 단계 더 높였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피믹스 2종에 사용되는 원료 타입을 FD(Freeze dried coffee) 타입으로 변경했다. FD 인스턴트 커피는 커피 농축액을 급속으로 냉각시킨 것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여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의 패키지에는 파란색과 노란색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구성해 시각적인 주목도를 높였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파파존스 피자,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최대 9천원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신메뉴 피자를 최대 9천 원 할인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3월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한편,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함을 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혜택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5천 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6천 원, 9천 원 할인하는 내용이 골자다. 여기에 코카-콜라 500mL가 무료로 제공돼 프로모션 기간 내 파티 사이즈를 주문할 경우 1만 원 이상의 할인을 즐기는 등 혜택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CJ제일제당 '고메프리미엄 피자',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외식 전문점과 배달 피자 수준의 차별화된 메뉴와 맛 품질로 냉동피자 시장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가 팔렸다고 25일 밝혔다.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CJ제일제당이 ‘맛있는 피자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겠다’는 모토 하에 지난해 12월 내놓은 제품이다.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을 비롯,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딱딱한 도우, 부실한 토핑, 식상한 메뉴 등 냉동피자 관련 소비자 불만과 요구를 반영해 개발했다. 선진 제조기술을 보유한 미국 슈완스사와의 교류를 통해 도우 배합과 공정 최적화 관련 자문도 받았다. ‘고메 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스타벅스, 지속가능성 생각하는 식물 기반 푸드 4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계란과 우유, 버터 없이 식물성 원재료로 맛을 낸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 ‘리얼 감자 베이글’, ‘멕시칸 라이스 브리또’, ‘스윗 칠리 올리브 치아바타’ 등을 2월 25일 선보인다. ‘진한 초콜릿 퍼지 케이크’에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진한 맛의 가나슈가 들었으며, ‘리얼 감자 베이글’은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국내산 감자로 만들어 고소함을 살렸다. ‘멕시칸 라이스 브리또’는 식물 기반 단백질을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갖춘 든든한 식사 대용 푸드로 개발됐으며, ‘스윗 칠리 올리브 치아바타’는 두부 크럼블을넣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최근 스타벅스는 글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동아오츠카 미네랄 탄산수 '라인바싸', 출시 1년6개월 만에 1300만개 팔려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사장)는 진짜 생수를 담은 프리미엄 미네랄 탄산수 ‘라인바싸(ReinWasser)’의 판매량이 출시 1년 6개월 만에 1300만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탄산수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건강,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과 ‘홈술’, ‘혼술’, ‘홈메이드 음료’ 등 최근 식음료 트렌드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19년 9월 출시한 동아오츠카의 탄산수 라인바싸는 온라인 판매 경로로 탄산수 시장을 공략했다. 프리미엄 미네랄 탄산수 라인바싸는 정제수로 만드는 일반 탄산수와 달리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의 미네랄 성분을 담은 생수를 원료로 사용했다.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속리산국립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bhc, 창고43 브랜드로 첫 HMR 신제품 3종 출시
종합외식기업 bhc가 25일 HMR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선보이는 HMR 신제품은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3종으로 HMR 시장 진출 선언 이후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bhc의 다양한 외식 계열사 매장에서 인기 있는 메뉴 중 곧 다가올 환절기에 어울리는 영양 가득한 메뉴를 엄선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창고43 왕갈비탕’은 장시간 끓인 시원한 고기 육수에 튼실한 갈빗대와 푸짐하게 붙은 갈빗살을 더 해 만든 영양 가득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손잡고 라면으로 재탄생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5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