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국솔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최대 69% 할인
한국솔가가 26일 2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오늘 20시부터 1시간 동안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동안 구매 가능한 제품은 ▲’솔가 비타민 D3 1000IU’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오메가3 700 EPA&DHA’ ▲’솔가 엽산 400’ 등 솔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1개월분 증량 기획한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각 2,500개도 정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쇼핑라이브 시간에 맞춰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중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대상(주) 청정원, 캠핑플레이스와 감성 글램핑 '푸른봄에 정원캠핑'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이 ‘캠핑플레이스’와 손잡고 계절별 감성 글램핑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각 계절별로 최적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제품과 캠핑용품 일체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첫 번째 이벤트로 봄을 테마로 한 ‘푸른봄에 정원캠핑’이 5월 7일부터 진행된다. 5월 캠핑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4월 30일까지 응모를 받아, 5월 7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주 4팀을 선정해 강촌 엘리시안에서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신청자 포함 4인까지 캠핑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금요일 혹은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장비와 먹거리가 모두 갖춰진 봄날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6월 캠핑 신청은 5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배럴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의 청정라거 ‘테라’가 국내 수상 스포츠웨어 1위 브랜드 ‘배럴’과 협업해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배럴’과 손잡고 활용도가 높은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코로나19로 일상적인 여름 나들이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바캉스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이번 테라 아이스백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뿐 아니라,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3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기본형(테라 24캔 포함) ▲배럴의 대표 썸머백 형태의 숄더형(테라 24캔 포함) ▲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출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오리지널 정통 비스킷 리츠 크래커의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는 담백하고 바삭한 리츠 크래커와 달콤한 풍미의 화이트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으로 온 가족을 위한 간식으로 적합하며 4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레몬',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등 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LG생활건강, 충남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 기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군부대 내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대 신병훈련소인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를 기부했다. LG생활건강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가구, 지역아동센터, 군부대 등에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 음료를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육군훈련소를 방문해 세균아 꼼짝마 피지 새니타이저 겔 등 손소독제 30만개를 전달했다. 육군훈련소는 한 해 12만명 이상 훈련병을 양성하는 국내 최대 사병 교육기관이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상황이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는 만큼 군부대와 훈련병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기념 프로모션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SSG랜더스(대표 : 민경삼)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의 50여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CJ제일제당, '스팸' 사용 외식업체 '인증마크' 도입
CJ제일제당이 ‘스팸’을 사용하는 외식업체에 ‘인증마크’를 도입한다.CJ제일제당은 ‘스팸 인증마크’를 매장 출입문, 메뉴판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 POP 형태로 협의된 외식업체에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증마크에는 ‘본 매장은 스팸을 사용합니다’ 라는 문구를 새겨 ‘스팸’ 사용 여부를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이번 ‘스팸 인증마크’는 외식업체의 ‘스팸’ 사용 여부에 대한 고객의 우려를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그동안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일부 외식업체들이 ‘스팸’을 사용하지 않고도 ‘스팸’이 들어간 메뉴라고 표기하고 있어 이를 바로잡아 달라는 소비자 목소리가 높았다. 실제 CJ제일제당 소비자 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GC녹십자, 호중구감소증 치료제 뉴라펙 전용 자가투여 보조기구 ‘허그펙’ 개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뉴라펙(성분명: 페그테오그라스팀)’의 전용 주사 보조기구‘허그펙(HugPEG)’을 자가투여가 필요한 환자에게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뉴라펙은 GC녹십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호중구감소증 치료제로, 항암요법 시 투약하여 체내 호중구 수치가 감소하는 부작용을 예방한다.허가 용법 상 호중구감소증 치료제는 항암제 투여 24시간 이후 투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환자들이 입원을 연장하거나 병∙의원을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투여 방법을 교육받은 환자라도 주사바늘 찔림 사고가 일어나기도 한다.GC녹십자는 암환자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손쉽게 뉴라펙을 투여할 수 있도록 ‘허그펙’을 개발했다.‘허그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헤라, 프리메라, 설화수, 라네즈, 한율 등은 각각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서비스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아이오페 랩’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도심 속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다. 1층부터 3층까지 이동하며 진단·체험·구매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건강빵으로 우리 아이 아침 챙겨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한 빵식(食)생활을 제안한다고 26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최근 ‘건강’에 대한 사회적 가치가 급상승하고, 일상식으로 빵을 즐기는 일명 ‘빵식(食)’이 대중화 되면서 ‘디즈니 건강빵’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빵, 번, 치아바타 등 식사빵이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탕종법을 적용하는 등 공법을 차별화 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특히, 집콕 장기화로 건강한 식습관 관리가 필수적인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위니 더 푸’, ‘미키 마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이전
1041
1042
1043
1044
1045
1046
1047
1048
1049
10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