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니스프리, MZ세대 겨냥 친환경 캠페인
코로나19 이후, 환경에 대한 관심과 미닝아웃을 추구하는MZ 세대의 소비 트렌드로 제비족, 비거노믹스와 같은 친환경·비건 관련 키워드가 자리 잡고 있다. 오픈 서베이가 2020년 9월 MZ세대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Z세대 트렌드 리포트 2020’에서 Z세대의 51.5%와 밀레니얼 세대 54.7%가 착한 소비를 위해 노력한다고 답했다. 지난해 5월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의 만 15~59세 남녀 가치관 관련 조사에 따르면 Z세대가 사회 이슈와 관련해서 가장 많이 참여한 활동은 ‘생활 습관 변화 및 노력 51.8%’이었다고 밝혔다. 이렇듯 MZ 세대는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이 변화를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실천하고 있다. 이에 뷰티, 패션, 식음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bhc치킨, 여름철 이색 소스 치킨 메뉴 추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이색 소스 치킨 메뉴’를 소개한다고 7일 밝혔다. 매콤한 별미를 찾는다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제격이다. bhc치킨의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감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하바네로 고추, 토마토, 칠리가 들어간 ‘스윗하바네로소스’와 곁들이는 제품이다. 올해 첫 신메뉴로 출격한 ‘포테킹 후라이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일 출시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포테킹 후라이드’와 특제 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와의 찰떡궁합으로 매운맛 마니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한미약품 항암신약 4종, 미국임상종양학회서 연구결과 발표
한미약품이 개발한 항암신약의 상용화 개발을 진행중인 파트너사들이 지난 4일부터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에서 주요 임상 연구결과를 구연 및 포스터로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 스펙트럼, 뇌전이서 포지오티닙 유효성 결과 발표파트너사 스펙트럼은 EGFR 또는 HER2 Exon20 돌연변이를 가진 비소세포폐암(NSCLC) 환자에서 포지오티닙의 중추신경계(CNS) 활동에 대한 결과를 포스터로 발표했다.발표 된 ZENITH20 임상은 EGFR과 HER2 Exon20 삽입 비소세포폐암 환자를 모집한 글로벌 임상으로, 코호트 1,2와 3에서 총 284명 환자 중 뇌전이를 가진 36명의 환자의 결과를 평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대웅제약, 코로나19 치료제 ‘코비블록’ 임상 2b상 투약 완료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코비블록’(COVIBLOCK, 성분: 카모스타트 메실레이트, 기존명 ‘호이스타’)의 임상 2b상 투약을 지난 4일 완료했다고 밝혔다.대웅제약은 300여명 규모의 코로나19 경증 환자를 모집해 투약을 완료했고, 앞으로 일정 기간 환자의 상태를 관찰한 후 임상시험 자료 분석에 돌입할 예정이다. 임상 자료를 분석해 긍정적인 결과가 확보되면 3분기 내에 조건부 허가 신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동시에 임상 3상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앞서 대웅제약은 81명을 대상으로 임상 2a상을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치료제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60세 이상 또는 기저질환이 있는 대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하림, '에어라인 한마리닭' '에어라인 조각닭' 마켓컬리 단독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에어라인 한마리닭’과 ‘에어라인 조각닭’을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에어라인 한마리닭’은 깨끗하게 손질한 통닭 한 마리와 쫄깃한 근위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에어라인 조각닭’은 국내산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라 원하는 만큼 덜어서 조리하기 좋다.두 제품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냉장육에 한 차례 간을 입혀 별도의 양념 없이도 고루 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기름이 쏙 빠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구이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코리아나 화장품 송파기술연구원, 해양바이오 전략소재 및 상품화 공정개발 사업 선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화장품 연구기관인 송파기술연구원(원장 이건국)이 지난 5월 충청남도와 서천군, (재)충남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해양바이오 전략소재 및 상품화 공정개발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7일 밝혔다.본 사업은 해양바이오 연구 성과의 최종 산업화 실현과 미래 신산업 육성을 위한 R&D 지원 사업으로 충청남도와 서천군이 공동 추진하며, (재)충남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를 전담기관으로 하여 진행된다.해양바이오 기업 유치 및 육성을 위해 그동안 축적된 해양바이오 연구 성과를 토대로 전략 소재 발굴 및 시제품 개발, 상품화 공정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충남 해양 소재를 활용한 미래 산업 성장 동력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블루업 프로젝트 2차 신청 모집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포카리스웨트가 ‘BLUE UP 프로젝트’(이하 블루업 프로젝트)의 2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013년 음료업계 최초로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한 분리안내선(이중 절취선) 블루라벨을 도입하고, 페트병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매년 블루라벨 캠페인을 지속해왔다.블루라벨 캠페인을 계승해 진행되는 이번 블루업 프로젝트는 실생활에서 올바르게 분리배출한 포카리스웨트 페트병이 업사이클링 굿즈로 돌아오는 자원순환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지난 5월 28일 마감된 1차 신청은 300명 모집에 3천여 명이 지원해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특히 포카리스웨트 모델인 가수 이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아모레퍼시픽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선 카테고리 헤리티지를 살린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는 2006년부터 2021년까지 16년 연속 선 크림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스타벅스, 여름 신제품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8일부터 7월 19일까지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를 비롯한 아이스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휴양지의 석양을 닮은 비주얼로, 일상을 벗어나 먼 곳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가 그리운 고객에게 잠시나마 기분전환이 될 수 있도록 이국적인 컨셉으로 기획되었다.아울러, 상큼 달콤한 딸기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중적인 맛의 ‘딸기 레몬 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OiOi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 증정 이벤트 진행
꽃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20년 마몽드 론칭 30주년 기념 ‘마몽드 x OiOi 런치백’ 완판에 힘입어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마몽드와 OiOi의 두 번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이전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