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3(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두나무, 업비트 NFT 첫 구매자 대상 이벤트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12일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달성하면 조기 마감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삼성전자, 'iF 디자인 어워드 2022'서 총 71개 최다 수상
삼성전자가 독일의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금상 3개를 비롯해 총 71개의 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인테리어 △건축 △서비스디자인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평가한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3',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슬림'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57개국 1만1000여 개의 출품작 중 삼성전자는 71개 상에 선정돼 최다 수상을 했다.삼성전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넷마블,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TOP10' 7년 연속 선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2일 data.ai(前 앱애니) ‘2022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TPA 2022)’에서 10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인 data.ai는 매년 구글 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52개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한다. 넷마블은 지난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합산 부문 매출에서 텐센트, 넷이즈, 액티비전 블리자드 등과 함께 TOP 10에 진입했다.2015년을 시작으로 7년 연속 꾸준히 TOP 10에 진입한 넷마블은 이번에도 2022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0위를 기록하면서 국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TOP 10에 오르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네이버 커넥트재단, 세종시와 ‘소프트웨어야 놀자’ 실시
네이버 커넥트재단(이사장 조규찬)과 세종시가 함께 기획한 ‘소프트웨어야 놀자@세종’ 프로그램이 올해도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지난해 첫 실시한 ‘소프트웨어야 놀자@세종’은 국내 AI/SW교육 플랫폼 ‘엔트리’를 활용해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경험하고 인공지능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AI와 데이터 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 및 윤리 등을 기존 관내 교사와 학생에서 AI에 관심 있는 시민까지 확대 운영할 방침이며, 참가는 4월 15일까지 홈페이지와 포스터의 QR코드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인공지능 윤리 문제와 영향력, 해결방안 등을 토론하며 인공지능 윤리에 대한 책임감을 기를 수 있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NHN글로벌의 패션고, 혁신 서비스로 美 패션 B2B 마켓 플레이스 1위 굳혀
NHN글로벌(대표 Paul Lee)이 서비스하는 B2B 마켓플레이스 ‘패션고’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로 북미 패션 부문 B2B 마켓플레이스 1위 자리를 굳혔다. 패션고는 글로벌 도매 벤더와 개인 리테일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최근 플랫폼 이용자들의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기능을 강화하고 온라인 박람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북미 패션 시장에서의 저변을 넓혀 나가며 패션 B2B 마켓플레이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팬데믹 이전 대비 패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벤더사는 약 50% 가량, 개인사업자 수는 70% 이상 증가하며 NHN의 글로벌 커머스 사업을 이끄는 핵심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패션고의 성장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
KT(대표이사 구현모)는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하는 KT 고객이 2000만명을 넘은 것을 기념해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우편명세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우편명세서를 이용하고 있는 KT 고객은 5월 13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스마트명세서, 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로 전환하고 KT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3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캉골 에코백(30명), 러쉬 기프트 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12일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랜 시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5성 캐릭터(서번트) ‘렘’의 신규 아바타가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상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10일 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불/물/숲 5성 캐릭터 선택권 1개’와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켜주는 ‘즉시 각성 1개’, ‘즉시 6성 진화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런칭 1500일을 기념하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최대 4장의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1500일 당일인 4월 14일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LG유플러스, ‘보이스캐디’와 골프 서비스 사업 협력 업무협약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12일 골프 IT 기업 ㈜브이씨와 골프 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브이씨는 골프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골프 시뮬레이터 ‘보이스캐디 VSE’, 골프워치 ‘T시리즈’, 세계 최초 레이저∙GPS 결합형 거리측정기 ‘SL2’, 디지털 야디지북 ‘Y1’, 휴대용 론치모니터 ‘스윙캐디’ 등 골프 관련 디바이스를 연구 개발 및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T시리즈’는 누적 판매량이 50만에 달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의 초정밀측위 및 통신 기술과 브이씨의 골프 IT 디바이스를 접목해 초정밀 위치정보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먼저 LG유플러스는 전력 효율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SK매직, 제품 등록 이벤트 실시…'모바일 상품권 전원 증정'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오는 12일까지 가스레인지와 전자레인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네이버, 11번가, 쿠팡 등 e커머스부터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 이르기까지 전 유통 채널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 폰 카메라로 촬영한 후, 연결된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과 함께 제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음원사이트 통해 신곡 공개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 제작한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신곡 ‘I Like That’을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스마일게이트는 YuA 고유의 목소리를 구현 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 수백 명의 보이스 데이터를 취합한 뒤 인공지능(AI)으로 합성해서 최적의 목소리를 만들었다. YuA의 첫 음원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팀이 합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 제작 총괄은 CJ ENM에서 스마일게이트와 협업 하에 진행했으며,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를 비롯해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K-POP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