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5(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유플러스, 소아암 환아에 어린이날 선물 증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한 SNS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소아암 환아들에게 선물과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기부 캠페인은 LG유플러스 공식 SNS 게시물에 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댓글과 ’좋아요’를 남기면, LG유플러스가 적립금을 모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기부금은 환아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 구매 비용으로 쓰인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캠페인에는 5일 만에 조회수 17만건, ‘좋아요’ 2만5000여건 등을 달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참여 고객들은 ‘환아들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길 기도합니다’,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4
SK매직, 삼성전자와 MOU…결합 상품 출시해 렌탈 경쟁력 대폭 강화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삼성전자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it’s magic)’에서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이 참석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SK매직과 삼성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삼성전자 제품과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매직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고객의 요구가 강했던 에어드레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제품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4
SKT, 충남 AI 백신 접종 도우미 지원
SKT가 질병관리청에 이어 충청남도와 ‘누구 백신 케어콜(NUGU vaccine carecall)’ 도입 및 운영 협약을 맺으며 코로나19 백신 접종 현장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충청남도(도지사 양승조)와 광역 지자체 최초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돕는 ‘누구 백신 케어콜’ 구축∙운영 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SKT와 충청남도와의 ‘누구 백신 케어콜’ 업무 협약은 충남 아산시 및 광주광역시 광산구 등 시군구 단위 지자체와의 협약에 이은 결과로, SKT는 향후 지속적으로 적용 지자체를 늘려갈 계획이다.‘누구 백신 케어콜’은 SKT의 인공지능 누구(NUGU)가 전화를 통해 코로나19 백신접종 대상자에게 접종 일정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4
삼성-서울대어린이병원, 소아암·희귀질환 지원사업 기부약정식 개최
삼성전자는 고 이건희 회장 유족 측과 서울대병원은 3일 오후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소아암·희귀질환 환아 지원사업' 기부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약정식에는 김연수 서울대병원장, 김한석 서울대어린이병원장, 성인희 삼성 사회공헌업무총괄 사장, 이인용 삼성전자 CR담당 사장이 참석했다. 서울대병원은 이번 기부사업을 '이건희 소아암·희귀질환 환아 지원사업'으로 명명하기로 결정하고 유가족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병원은 김한석 서울대어린이병원장을 사업단장으로 임명했으며, 향후 서울대는 물론 전국 어린이병원 의료진이 고르게 참여하는 운영위원회와 실무위원회를 두고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업단은 9월까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시즌카드 기록반영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기록을 반영한 시즌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1 KBO 시즌카드의 능력치가 시즌 누적 기록을 반영해 변경됐다. 시즌카드의 기록 반영은 미국 메이저리그(MLB)의 경우 매월 3주차에, 한국 프로야구(KBO)는 매월 4주차에 진행된다. 2021 시즌 누적 기록에 따라 선정된 MVP 카드도 추가됐다. 팀별로 한 명의 선수가 MVP로 선정됐으며 선정된 선수는 타자의 경우 모든 능력치가 3증가하게 되며, 투수는 모든 구종이 3 증가한다. 이에 더해 선수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신규 특이폼도 선 보인다. 최원준, 문승원, 배제성, 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어른이날 특집 ‘티키타구’ 생방송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오늘(3일) 저녁 8시에 특집 방송 ‘티키타구’를 라이브로 진행한다. ‘티키타구’는 프로야구 H3의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대결, 실제 야구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방송이다. 이번 티키타구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른이날’ 특집으로 마련됐다. 이용자는 오늘 저녁 8시 프로야구 H3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어른이날 특집 티키타구에는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 KBO 레전드 김태균 해설위원이 출연한다. 공개되지 않은 특별 게스트도 등장할 예정이다. 시청자는 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넥슨, 카러플X지수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 본선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 본선을 오는 9일 개최한다. ‘2021 카림픽’은 라인프렌즈 및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와 ‘카러플’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열린 이벤트 대회다. 대회 본선은 5월 9일 오후 6시부터 ‘카러플’ 및 라인프렌즈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예정으로, 이날 지수가 직접 무대에 올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다. 먼저 본선 경기에서는 ‘카러플’ 인기 크리에이터 문호준이 팀장을 맡은 래빗팀과 김대겸의 터틀팀이 승부를 펼친다. 양 팀에는 예선을 거쳐 선발된 스피드전·아이템전 선수가 각각 4명씩 출전하며, 아케이드 게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3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게임 내 전용 코스튬 ‘블루 페이트코어’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 페이트코어’는 획득 시 해당 국가 소속 영웅들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로 5월6일까지 ‘왕위 계승자_레이켈’을 비롯해 ‘블랙 문_바라카’, ‘소녀의 여름_야오’, ‘화산같이 정열적인_톱아키’, ‘비트 슈터_이든’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이벤트 실시 기간 중 7일간 접속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삼성전자, 보랏빛물든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출시
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으며,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삼성 키오스크’, ‘커피에 반하다’와 손잡고 스마트 카페 구현
삼성전자가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업체인 ‘커피에 반하다’에 비대면 스마트 주문ㆍ결제 솔루션인 ‘삼성 키오스크(Samsung Kiosk)’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 키오스크는 지난 4월 22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24시간 스마트 무인 운영 카페 ‘커피에 반하다 스마트 카페’ 쇼룸 1호점에 설치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공급된다. 삼성 키오스크는 카드리더기, 영수증 프린터, QRㆍ바코드 스캐너, NFC(Near Field Communication), 와이파이(Wi-Fi) 등이 탑재된 제품으로 별도 PC 없이도 운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마트 카페 방문객들은 삼성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주문하고 커피에 반하다가 자체 개발한 바리스타 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3
이전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