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6(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하나증권, 퇴직연금 ETF 매수 이벤트 실시
하나증권(대표 강성묵)은 '퇴직연금 ETF 매수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7개 자산운용사(하나, 미래에셋, 한화, 키움, BNK, KB, 트러스톤) 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하나증권에 DC형 퇴직연금 또는 IRP 계좌를 보유한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미리 지정된 각 운용사의 대표 ETF 중 한가지를 이벤트 기간내 300만원 이상 매수하거나 운용 지시를 완료해야 한다. 기간 종료 후, 매수한 ETF 금액 기준으로 운용사별 총 900명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운용사 간 중복 수령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와 MTS(원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캠코, 8906억원 규모 압류재산 2204건 공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정정훈)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온비드를 통해 8906억원 규모의 압류재산 2204건을 공매한다고 9일 밝혔다.압류재산 공매는 세무서 및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세액 징수를 위해 압류한 재산을 캠코를 통해 매각하는 행정절차다. 공매는 토지, 주택 등 부동산과 자동차, 귀금속, 유가증권 등 압류 가능한 모든 물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차별 공매 물건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부동산 또는 동산 > 공고 > 캠코 압류재산'에서 확인 가능하다.이번 공매에는 부동산 2066건, 동산 138건이 매각되며, 그 중 임야 등 토지가 1221건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또한, 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신한투자증권,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 거래 비중 확대
신한투자증권은 전체 약정액 중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NXT)를 통한 거래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특히, 지난 3월31일을 시작으로 NXT의 거래 가능 종목이 796개로 대폭 늘어나며 개인 투자자 유입이 본격화 됐다. 출범 초기인 3월에 5%대 불과했던 시장 점유율도 4월에는 28%까지 확대됐다.같은 날 신한투자증권도 NXT 메인마켓 거래를 개시하면서 국내주식 거래에서 NXT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다. 최근 4월 신한투자증권 전체 국내주식 약정액 중 일평균 22% 이상이 NXT를 통해 발생하고 있으며, 프리·애프터마켓 거래가 활발한 날에는 28%까지 오르기도 했다. 같은 기간, 국내주식 거래 고객 중 NXT를 이용한 고객 비중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TAKE-OUTBACK' 전면 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하여, 2~4명 단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세트는 배달 및 포장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근 리뉴얼된 친환경 포장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 아웃백은 환경을 고려해 일회용품 사용을 계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한국투자증권, 토스 제휴 뱅키스 외화RP 이벤트 진행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오는 30일까지 토스(비바리퍼블리카) 제휴를 통해 뱅키스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R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토스 앱에서 뱅키스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토스포인트 1000원이 지급되며, '외화RP 자동매매' 서비스를 통해 300달러 이상 투자할 경우 추가로 5000원이 제공된다. 외화RP 자동매매 서비스는 '한국투자'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계좌 내 달러 예수금을 활용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외화RP를 자동으로 매수하고 다음 영업일에 매도해 준다. 하루만 운용해도 연 3.9%(세전, 2025년 5월 9일 기준)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데다 언제든 해지가 가능해 단기 투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삼성증권, 천연가스 선물 추종 ETN 상장
삼성증권은 NYMEX(뉴욕상업거래소) 천연가스 선물 일간수익률의 -2배수를 추종하는 ETN을 9일 상장했다고 밝혔다.해당 상품은 오는 28일까지 거래 가능한 '삼성 인버스 2X 천연가스 선물 ETN C'와 기초지수가 동일하다.최근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 계절적 요인에 따른 수요 증가와 국제 정세 영향으로 천연가스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가격 급등과 함께 확대된 변동성 속에서 단기적인 조정 가능성을 전망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이에 삼성증권은 천연가스 가격 하락 시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삼성 인버스 2X 천연가스 선물 ETN D'를 상장한다. 이 상품의 기초지수는 'DJCI Natural Gas 2X Inverse TR Index'으로 천연가스 선물의 일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스토브, 플레이엑스포 2025 참가…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게임쇼 '플레이엑스포(PlayX4) 2025'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스토브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엑스포 2025(PlayX4 2025)'에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2023년부터 3년 연속으로 참여 중인 스토브는 올해 행사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확장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토브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2025' 부스의 타이틀을 'STOVE PLAY WORLD'로 명명했다. 부스는 'Ride the World, Play the Wonder'라는 슬로건 아래 각 출품작의 테마를 기반으로 꾸며진 어트랙션 형태의 테마파크형 공간으로 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카카오페이손보, 첫 브랜드 캠페인 공개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장영근)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며 사용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보험을 더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캠페인은 보험이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임을 강조한다.이번 캠페인의 핵심 콘텐츠는 총 4편의 브랜드 필름이다.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보험이 필요한 장면들을 위트 있게 엮어낸 '종합편'을 비롯해 자녀보험, 휴대폰보험, 해외여행보험을 주제로 한 3편의 개별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각 영상은 실제 사용자가 마주할 수 있는 상황을 친근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풀어냈다. 예를 들어, '자녀보험'편은 육아 중 벌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현대바이오랜드,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 할인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위치한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발포형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Nuun)'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에서 눈 제품 구매 시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눈 제품 3종 이상 구매시 눈 전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KB손보, 폐지수거 어르신 위해 8년째 반짝반짝 캠페인 펼쳐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폐지수거 어르신의 돌봄 공백 해소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을 8년째 이어가고 있다.KB손해보험은 이달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의정부경찰서에서 KB손해보험 이영찬 브랜드홍보본부장과 이상엽 의정부경찰서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폐지수거 어르신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2018년부터 시작해 올해 8년째를 맞이한 '반짝반짝 캠페인'은 거리에서 폐지를 수거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어르신들이 새벽이나 야간 시간대 교통사고 위험에 상시 노출된 현실에 주목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용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올해는 KB손해보험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09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NH농협은행-웹케시,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
하나은행, 손님 중심 모바일 웹 개편
카카오페이, QR오더 생태계 구축…소상공인 부담 낮춘다
DB손보, 여름 휴가철 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