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극중 뛰어난 연기력과 눈에 띄는 패션으로 주목받은 배우 한지현은 파인드카푸어와의 화보를 통해 주석경의 이미지를 벗고 한지현만의 색깔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파인드카푸어는 개성 넘치는 배우 한지현과 ‘Gen Z Icon’ 광고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들을 위한 개성 있는 핸드백 스타일링을 과감한 톤앤매너로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파인드카푸어는 시그니처 아이템 핑고백과 21SS 우먼즈 아이코닉 아이템 멜라백을 한층 더 트렌디한 비주얼로 선보였으며, 지난 5월 출시된 NNM#1(New Normal Mini-Collection #1)캡슐 컬렉션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핸드백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지현 화보 속 파인드카푸어 캡슐 컬렉션의 페니백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운드 쉐입의 미니백으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이외에도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의 티니백, 소프트 볼륨이 멋스러운 멜로우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여 실용성과 트렌드한 감성을 모두 제안했다.
관계자는 “한지현이 가지고 있는 MZ세대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파인드카푸어의 크리에이티브한 패션 세계가 만나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 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는 키아라 페라니(Chiara Ferragni),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아미송(Aimee Song), 캐롤라인 다우르(Caroline Daur), 마리아 버나드(Maria Bernad), 린다 톨(Linda Tol) 등의 수많은 해외 탑급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픽한 브랜드로 해외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으면서 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한지현과 함께한 파인드카푸어의 화보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