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영양 손실 최소화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50% 할인

이병학 기자

2020-01-07 15:22:22

자연지애, 영양 손실 최소화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50% 할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NHS공법을 이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을 선보이며 설 명절맞이 50%할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다 자란 채소보다 새싹채소에 더 많은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싹채소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새싹인삼, 마늘새싹, 브로콜리새싹, 새싹귀리 등 다양한 새싹채소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새싹보리는 비타민, 무기질, 사포나린, 폴리코서놀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때문에 건강관리를 위해 새싹보리분말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인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은 새싹보리의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NHS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NHS공법은 'Non heating System'의 약자로 열처리가 아닌 미생물을 통제하는 선진 기술을 이용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한 공법이다. 또한 철저한 검사를 통해 대장균, 금속성 이물, 잔류농약 320종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자연지애 측은 "국내산, 해외산 등 산지의 중요성보다 더 깨끗한 환경에서 재배된 유기농 새싹보리를 선택했다. 또한 NHS공법을 통해 영양분까지 지킨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셨으면 좋겠다"며, "새싹보리분말 설 선물세트와 함께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제품은 오는 20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