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지친 오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프로틴 바’를 키메시지로 담아 캠퍼스편과 회사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캠퍼스편에서는 축축 늘어지는 오후에 피곤한 표정의 유인나 앞에 캠퍼스 훈남 선배가 등장한다.
이어서 선배를 향해 환한 표정으로 “오-빠(Bar)”를 외치는 유인나. 하지만 유인나가 외친 “오-빠(Bar)”는 다름 아닌 오후의 에너지를 깨우는 켈로그 프로틴 바다.
회사편 역시 쏟아지는 업무에 기운 없는 사무실로 멋진 상사가 들어선다.
이처럼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공감대를 자극하는 상황에서 재치 있는 반전 카피와 연출이 더해져 재미를 한껏 끌어 올렸다.
특히 이번 켈로그 프로틴 바 광고 영상에서는 대학생과 직장인 사이를 넘나들며 상큼 발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델 유인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더불어 청량한 유인나의 목소리로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외치는 “오-빠(Bar)”는 오후의 에너지를 깨우는 프로틴 바라는 제품의 키메시지를 더욱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유인나씨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활기찬 매력과 함께 2030 여성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오후 시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기획했다”며 “지친 오후,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프로틴 바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는 삶은 계란 한 개 분량(6g)의 단백질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켈로그 신제품이다.
일반적인 프로틴 바에 비해 열량, 당류와 지방을 현저히 낮춘 데에 비해 높은 포만감으로 주목받는 콩 단백질을 포함하여 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을 단 1분 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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