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웅장한 베이스 ·선명한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 런칭

기사입력 : 2018-11-16 10:10:47
center
ⓒ 휴먼웍스
[빅데이터뉴스 이은서 기자] 앱스토리몰은 중후한 베이스와 깔끔한 고음 갖춘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은 스컬캔디 특유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살린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40mm의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해 강력한 중저음은 물론 깔끔한 고음까지 완벽하게 출력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배터리가 부족할 때도 단 10분 충전으로 무려 4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고속 충전까지 지원한다.

메모리 폼으로 된 이어쿠션을 적용한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은 하루 종일 음악을 듣더라도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외부 소음까지도 완벽히 차단해 훨씬 깊은 몰입감까지 선사한다. 무엇보다 헤드폰 특성상 음악을 듣지 않을 때 보관이 어려운 것이 단점인데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은 다중 접힘 힌지 기술을 채용해 이어컵을 쉽게 접었다 펼 수 있도록 한 덕분에, 헤드셋을 보다 적은 부피로 보관할 수 있고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은 디자인은 디자인대로, 성능은 성능대로 골고루 갖춘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이라며 “고품질의 음질은 물론이고 완벽한 디자인과 지속성, 그리고 휴대성까지 더한 가성비 훌륭한 무선 헤드셋을 찾는다면 무조건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컬캔디 헤쉬3 무선 헤드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서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