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보량 2711건으로 지난 10월 1608건 대비 1103건 68.59% 증가

이번 행사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가족, 친구, 동료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한정수량 현장 판매되며, 1인당 최대 더즌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점과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도넛에 설탕 시럽이 더해졌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 1937년 7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판매가 시작됐으며, 올해로 한국 진출 21주년을 맞이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1월 롯데GRS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711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1608건에 비해 1103건 68.59%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롯데GRS가 국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 2025년 하반기 ESG 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 AA를 획득했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1월 롯데GRS 소비자 관심도가 직전 달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