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프리미엄 오트밀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9-09 14:21:35

ⓒ매일유업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가장 큰 특징은 '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한 것이다.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

매일유업은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했다. 더불어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톡톡 씹히는 식감'도 구현하기 위해 오트브란과 롤드오트를 8:2의 최적 비율로 배합해 차별화된 식감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핀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고품질 오트를 원료로 사용하고, 설탕이나 인공첨가물 없이 오트의 영양만 그대로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1회 섭취량(30g) 기준 식이섬유 3.7g과 단백질 4g, 칼슘14mg까지 함유한다.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1회 섭취 권장량은 30g이며, 제품 용량은 150g(30g X 5포)과 대용량 900g 제품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일요일까지 최대 1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신상위크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월,수,금요일에는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증정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