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새 에피소드 선보여

라플위클리는 영화 평론가 이동진,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 3인의 지식인이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큐레이팅하는 오리지널 유튜브 시리즈로, 지난해 7월 시작해 3개의 시즌을 진행하는 동안 누적 2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라플위클리 시즌4는 이달 6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LIFEPLUS TV에 올라오는 첫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총 12편의 에피소드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제 키워드는 흑역사로 이동진, 궤도, 안현모 세 사람의 숨겨진 흑역사가 밝혀지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즌4를 맞아 시청자들이 직접 추천한 키워드를 공개 투표로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플위클리를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는 정보 과잉의 시대에 뭘 봐야할지 몰라 고민하는 시청자들의 취향에 맞춰 콘텐츠 선택의 고민을 덜어주는 실용적인 라이프 큐레이션 매거진을 지향한다.
한편, LIFEPLUS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이 함께 하는 공동 브랜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