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철 맞이 '신선 보관' 아이템 3종 소개

최효경 기자

2025-05-27 10:05:34

ⓒ락앤락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이 여름철을 맞아 신선 보관 특화 신제품 '스마트킵 항균백' 3종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스마트킵 항균백'은 신선보관에 특화된 용기 '스마트킵 프레쉬'의 기능을 지퍼백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에틸렌 가스 흡착 및 항균 기능이 동일하게 적용됐으며 일반 용기에 담기 어려운 긴 채소도 손질 없이 넣을 수 있는 크기다. 항균백, 이중지퍼백, 롤백 세 가지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스마트킵 프레쉬'는 3중 신선 케어 시스템으로 최대 31일 동안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올라이트 천연입자가 에틸렌가스를 흡착하고, 안티박 항균 기능이 세균 발생을 억제하며 BPA FREE 소재를 적용했다. 락앤락은 소비자 나즈를 반영해 5.9ℓ 대용량 용기와 재료의 수분 접촉을 줄여주는 채반을 새롭게 추가해 총 12종의 라인업으로 판매하고 있다.

'프리저핏'은 냉동실 정리 용기로, 투명한 몸체와 라벨 클립으로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냉동 전용 '엘라스토머' 소재를 적용해 딱딱하게 얼어붙은 식재료도 해동 없이 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음식 부패가 빨라지고, 냉장고 이용이 더욱 늘어나는 만큼, 깔끔한 냉장고 정리와 신선 보관을 동시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킵 항균백', '스마트킵 프레쉬', '프리저핏' 3종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