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플 패키지 티켓'은 9월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 관람권에 톰 삭스의 한정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Raffle·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판매 방식) 참여 기회와 전시장 내 게임 작품 체험 혜택을 추가했다.
'래플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면 톰 삭스가 나이키,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 래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를 통해 '나이키 GPS 운동화' 'Tom Sachs Levi's'와 톰 삭스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 그리고 추후 공개 예정인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입한 후 DIVE 앱 내 '래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래플 이벤트에 최대 4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한다.
'래플 패키지 티켓' 소지자는 전시장 내 설치된 게임 작품인 '루나 랜더(Lunar Lander)'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의 래플 패키지 티켓은 이날부터 DIVE 앱을 통해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2만5000원이며, 현대카드 회원은 20% 할인가인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 래플 패키지 티켓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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