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바자회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한 '투게더, 위 그로우(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자발적으로 기증한 총 1676건의 물품이 판매됐다.
바자회 현장에는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와 이범택 아름다운가게 나눔 문화국장 등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를 비롯해 아름다운가게 관계자, 임직원 봉사자들이 참석해 직접 판매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바자회는 단순한 기부를 넘어 기업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와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바자회 판매 수익금 중 50%를 임직원 이름으로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지원 사업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